다각도 블로그

광명 이케아 주차요금 ★ 주차장 및 맛집


전 포스팅에 이어서 광명 이케아 정보 계속해서 나갑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명 이케어 주차요금 및 주차장, 맛집 등에 대해서 한번 보시고 가시겠습니다.


사실 광명 이케아 맛집...이라고 해봤자 푸드코드 입니다. 


근처에 뭣도 없고...나갈수도 없고...

그냥 안에서 때우는게 제일 낫습니다. ㅎㅎ





하...정말 가구 너무 많습니다. 

쓰러질때까지 구경해도 많습니다...






직접 본인의 집을 가상의 시나리오로...어떤 가구를 배치할지 그려보는 

설계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음 저는 봐도 모르겠습니다. 


아...광명 이케아 주차요금부터 말씀드리고 가셔야 겠네요. 


광명 이케아 주차장 요금은 기본 3시간 무료입니다. 

추가 10분당 300원이니, 광명 이케아 주차요금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여기가 광명 이케아 푸드코드 입니다.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 정말 많네요. ㅎㅎ






광명 이케아는 연어를 좋아하나 봅니다. 

연어 샌드위치...연어구이...연어랑 제휴를 맺었나...연어요리가 정말 많습니다. 






이렇게 카트에 음식을 싣고 자리로 옮겨서 먹습니다. 

가격은 일반 푸드코트보다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대략 1인당 7천원 꼴로 지출된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일반 백화점 푸트코트라 보심 되겠습니다. ㅎㅎ







이케아 연필...갖고 나오시면 안됩니다. 

기념품 인줄 알고 가져 나오시는 분들이 계세요. 저도 그랬고. ㅠㅜ 





엄청 큰 이케아 창고..~ 

우리는 암체어 제품을 찾아 헤맵니다. 








요곱니다..포엠 암체어~ 우리는 이것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죠. 





광명 이케아~ 가볼만 합니다~ 

주말에 나들이 가기도 좋고...근처에 공원도 있어서 참 좋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