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 휴무일 



이사하면서 가구가 부족한 지라.~ 광명 이케아 다녀왔습니다. 

예전 중국유학 할때는 간간히 구경 다니던 이케아 인데, 광명에 생긴 이래 한번도 못가봐서...

가족이 같이 다녀왔네요.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및 광명 이케아 휴무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로 이동하시면, 네비게이션이 길이 좀 헷갈리게 나옵니다. 

자칫 길을 잘못 타면 경인고속도로로 올라갑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10킬로 돌았습니다. ㅠㅜ)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과 휴무일 부터 보시고 가시겠습니다.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은 추석과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휴무가 없습니다. 

뭐 이 정도면 굳이 확인하지 않아도 될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나 의심스러우면 전화를 ㅎㅎ


서울에서 광명까지 갔는데 문 잠겨 있으면...그야말로 대 낭패니깐요. 


영업시간도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인지라, 쾌적하게 쇼핑할수 있겠습니다. 





다만 오전보다는 오후에 손님이 몰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희가 오전에 광명 이케아에 떨어졌을 때는, 주차도 원활하고 쇼핑도 할만 했는데, 

오후 4시 정도에 쇼핑이 끝나고 나가는데...와...대기 차량이 엄청 많더군요. 


아무래도 늦게까지 영업을 하다보니, 오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오전이나 점심 경에 쇼핑하러 가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아기와 동반하시는 분들은, 유모차 절대 가져가지 마세요. 


쇼룸에 카트가 있기 때문에, 아기를 카트에 태우고 다니면 됩니다. 

괜히 유모차 반입했다가, 힘만 들었네요. 






아기 놀이방도 있습니다. 꽤 잘해 놓았어요. 







쇼룸에서 물건들 쫙 보고....창고 들어가서 물건을 구매하는 창고판매형 방식인건 아시지요? 

여기서 물건 가지고 나가심 안됩니다. ㅎㅎ






저희가 광명 이케아를 찾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암체어 구매!!







두 개의 포스팅으로 나눠야 겠습니다. 사진이 워낙에 많아서...ㅎㅎ

여튼 암체어 사왔었는데, 한 달 쓰다 바로 팔았네요. ㅠㅜ 


생각보다 실용성이 덜 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