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개장시간, 운영시간, 자유이용권 정보 공유해요~



#



어린이대공원과 인접한 지역에 사는지라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은 꽤 자주 찾는 편입니다.

사실 몇 개월 전 이쪽으로 이사올 때,

봄이 되면 매일 산책 또는 나들이 겸 아이와 함께 어린이대공원을 이용해야겠다 생각했었지만,

현실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아이가 혹시 힘들어 할까봐 생각만큼 매일 가지는 못하고 있어요.


어린이대공원은 입장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찾기 좋은 곳이죠~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은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와 같이 생각하면 안될 것 같아요.

이름 그대로 아이를 위한 놀이동산...ㅎㅎ


어른들을 위한 놀이기구는 별로(거의) 없는 듯 해요~


하지만 적어도 초등학생까지는 하루 종일 신나게 놀 수 있을 정도는 되는듯~

자유이용권도 다른 놀이동산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


어린이 기준(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자유이용권은

21,000원


청소년은 23,000원, 어른은 25,000원 입니다.





아이들이 자유이용권을 끊었다가 무서워하거나, 시시해 해서 제대로 사용을 못할 수가 있기 때문에,

5회 이용권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5회 이용권 요금은,

어린이 15,000원, 청소년 16,000원, 어른 17,000원 입니다.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한 편이죠~

그치만 가지수가 차이가 많이 나니 직접적으로 비교하기는 어렵네요~





혹시라도 어린이대공원으로 주말 나들이를 계획 중이시라면,

그리고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자유이용권을 꼭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현장 결제 보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등.. 인터넷을 먼저 확인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자유이용권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곳도 있으니, 미리 구매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죠~






한 낮에 직접 찍은 사진인데... 흐린날처럼 뿌옇네요.

이날 미세먼지가 좀 있는 날이어서 그렇습니다. 

ㅠ_ㅠ


그리고 이곳은 평일에는 이용객이 많이 없어요.

하지만 주말에는 정말 발 디딜 틈 하나 없이 사람으로 꽉찬 핫 플레이스가 된답니다.


놀이동산은 놀이기구 줄 서는게 가장 싫다 하시는 분, 많이 계실 것 같은데,

그러시다면 평일에 오시면 대만족 하실 꺼예요..ㅎㅎ


사람 한 두명을 태우고도 운행을 해주거든요~

아주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으실 꺼예요~

나만을 위한 놀이동산~ 이런 느낌으로..ㅎㅎ





저희집 아기는 아직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몇개 없네요.

놀이동산내에서 가장 무섭게 생긴 패밀리코스타를 보고 한동안 넋이 빠져 있습니다.

'우~아'를 연발하며..ㅎㅎ


너도 벌써 타고 싶은 거냐..ㅎㅎ





지난주 벚꽃 절정일 때 찍은 놀이동산 사진..

이날은 미세먼지가 없어 공기가 맑았던날..


사진으로 찍어 대조해보니 하늘 색이 차이가 많이 나죠?

같은 핸드폰으로 찍은 것인데... 윗사진들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운영시간 알려드릴게요~


개장시간은 오전 10시,

폐장시간은 평일은 6시 30분, 주말은 7시 30분입니다.


폐장시간의 경우는 계절과 날씨에 따라 좀 유동적인 것 같습니다.


어느날은 좀 늦게 까지 하기도 하고(야간에도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겨울 평일 같을 때는 일찍 마감하는 날도 있습니다.





아직은 500원짜리 동전 몇개 넣고 타는 자동차 놀이기구에도 만족하는 꼬요..ㅎㅎ

뒷편에 후룸라이더가 있어 분수가 뿜어지는데 그게 그렇게 좋은가 봅니다.

한참동안 시선이 꽂혔네요..ㅎㅎ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은 주말에 가면 편하게 이용하기는 힘드실거예요..

그건 뭐.. 다른 놀이공원도 마찬가지겠지만요~


그래도 어린이대공원 안에 있으니 날씨 좋은 날, 

온가족이 도시락 싸들고 돗자리 깔아놓고 여유있게 즐기기 좋은 듯~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놀이기구가 있어 신나고,

어른들도 공원 속 잔디밭에 앉아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니 그 또한 즐거울 것 같구요~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아이 있는집, 온가족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