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개장 이벤트 보셨나요??


#


제 2 롯데월드라고 불리는 롯데월드타워! 

4월 3일 개장을 맞아 개장 전야제 이벤트로 불꽃놀이를 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 일시는

4월 2일 일요일 오후 9시..





직접 시간을 재어보니 불꽃놀이 시간은 단 12분..!!


불꽃놀이 시간 치고는 그리 긴시간은 아니지만,

다른 여느 불꽃놀이 처럼 지상에서 하늘로 쏘아 올리는 방식이 아닌,

건물 외벽에서 불꽃을 쏘아 내는 방식이여서,

새롭고 또 더 화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완공되기 까지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타워가 처음 임시개장을 했을 때는 안전성 문제가 많은 화두로 떠올랐었죠~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한창 공사를 진행중 일 때, 석촌호수 근처에 싱크홀이 생기기도 하면서 괴소문들이 많이 돌았어요..


그래서 그때는 저도 방문을 꺼려 했었는데,

이제 그런 문제들은 좀 해소가 되었나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아무탈없이

서울의 자랑스러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안전이 제일이죠!! 





불꽃놀이 예상도 입니다. 멋지죠?


마치 두바이에 온 것 같네요~

두바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부르즈 칼리파 불꽃놀이 영상에서 본 듯한 그런 장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이런 광경을 직접 볼 수 있다니,

어쩌면 한국의 불꽃놀이 역사를 새로 쓰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런 멋진 광경을 직관 하러 잠실로 가볼까 하다가...

잠실 그곳은, 이런 축제가 없더라도 차 한번 잘못 들면 족히 15분은 다시 돌아야 그것도 제자리 라는... ㅠ_ㅠ

여튼 그만큼 도로정체가 심한 곳이라..

이런날은 그냥 길에 서있다가 불꽃놀이 소리만 듣고 올수도 있을 것 같아 그냥 집에 있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롯데월드타워가 살짝 보여서

저희 가족은 이걸로 만족했네요..ㅎㅎ





시간은 딱 12분..


불꽃놀이가 기존방식이 아닌 건물 외벽에서 쏘는 방식이여서

더 새롭게 느껴지고 정말 멋있긴 하더라구요~

한편의 불꽃작품을 보는 느낌..


이번 롯데월드타워 불꽃놀이를 위해 무려 3만발의 불꽃이 사용됐다고 하는데...

가까이서 봤으면 정말 황홀했을 것 같아요.





불꽃놀이가 끝나고 잠잠해진 롯데월드타워


언제 또 있을지 모르는 기회,

가까이서 못본것이 아쉽습니다..ㅠ_ㅠ


다음에 또 불꽃놀이를 한다면 가까운 명당은 못가더라도~

타워가 잘 보이는 곳에서 제대로 보고싶긴 하네요..


다음번 불꽃놀이는 새해카운트다운 정도가 될까요??ㅎㅎ

다음을 기약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