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남산타워 입장료 및 주차장, 남산타워 케이블카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가족이 다녀온 남산타워 여행기 한번 올리면서...

남산타워 입장료/남산타워 주차장/남산타워 케이블카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아기를 데려간다는 것은 정말 연애때와는 참 다르더군요~ 

주차문제부터 케이블카까지 불편한게 참 많았답니다. ㅎㅎ



남산타워 입장료/남산타워 주차장/남산타워 케이블카 가격


먼저 남산타워 방문을 위한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첫째는 남산타워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거나..그냥 등산으로 올라가는 방법인데,

커플이나 친구끼리 가면 등산으로 올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등산으로 올라갈때는 삼순이계단 주차장 쪽에 대고 올라가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차장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머 아주 편하게는...남산타워 케이블카 타는 곳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물론 자리 잡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는 상상할수 없답니다. ㅎㅎ



주말의 경우에는 케이블카 대기시간이 너무 깁니다. ㅠㅜ 

저희 같은 경우는 4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걸어서 올라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남산타워 케이블카 가격...비쌉니다...


1인당 8천원 입니다. ㅠㅜ





다만 케이블카와 제휴된 돈까스 집이 있었는데, 패키지로 묶어서 3만원에 팔더군요. 

케이블카 2인 + 등심까스 2인분 해서 3만원 패키지로 먹었습니다. 




정확히 이름이 기억은 안나고...치르치르 머시기란 가게였는데, 

명동 돈까스 생각하시고 여기 와서 드실텐데....


특별한 곳 없으시면 여기도 괜찮습니다. 

어차피...남산에서 먹고 놀거면요 ㅎㅎ


맛이 극강으로 뛰어난 것은 아니고...일반 돈까스 입니다. ㅎㅎ 





아...남산타워는 비쌉니다...

그냥 저희는 아래에서 구경만 하고 내려왔네요. 


케이블카 또 내려가는데 1시간 기다리고...ㅠㅜ 

걍...주말에는 안 가는게 속편한듯하네요.~ 



보통 전망대 까지만 보고 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