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 : 리얼 벚꽃엔딩!! 지금다녀오세요~


#





캬~ 멎지죠??

실제로 보면 정말 '꺅' 소리가 나도록 예쁜데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봄바람 휘날리면~ 흩날리는 벚꽃잎이~'


리얼 벚꽃엔딩을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바로!!

어린이대공원으로 꼬고씽~!!







어린이대공원 벚꽃은 이번주가 아마 끝물이 될꺼 같아요~


사실, 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는 

4월 1일 부터 4월 8일 까지로 이미 끝이났지만~

벚꽃 절정은 지난주말부터 이번주 초까지가 될 것 같네요~


토요일 비소식이 예정되어 있는 것 같으니,

아마 이번 주말이 되면 벚꽃은 진짜로 엔딩을 맞이 할지도 모르겠어요~


사진은 오늘 찍은 사진.


해가 잘드는 따뜻한 쪽은 이미 벚꽃잎이 많이 떨어지고,

초록초록 새잎들이 올라왔네요~





평일인데도~ 벚꽃길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근처에 세종대학교와 건국대학교도 있고 중, 고등학교도 여러군데가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물론 저 같은 유모차부대(?)도 많이 보이고..ㅎㅎ

어린이대공원인 만큼~

소풍 온 아이들도 엄청 많아요~





도시락 까먹고 한참 신나게 뛰어놀고, 

해맑게 비둘기 밥도 주던 꼬요는 골아 떨어 졌네요.


이제부턴 엄마만의 시간~ ㅎㅎ


벚꽃비가 내립니다.

벚꽃비 맞으면서 리얼 벚꽃엔딩 즐겨볼랍니다.ㅎㅎ






동풍이 불어 중국발 미세먼지는 물러가고 이번주 내내 대기가 맑을 것이라고 하더니,

어제 하루 좋았나 보네요.. ㅠ_ㅠ


오늘도 나쁜 수준은 아니지만,

사실 그리 좋은 수준도 아닌것 같습니다.


사진에서도 살짝 느껴지지만, 하늘이 뿌옇네요~ 

언제 까지 이렇게 하늘 눈치보며(?) 살아야 하는지...

근시일내에 대책이 마련되기를.. 정말 간절히 바래봅니다.





벚꽃은 끝물일때가 절정이죠~

벚꽃좀비라고도 불리는 노래 '벚꽃엔딩'의 가사말처럼,


봄바람이 휘날리면, 흩날리는 벚꽃잎...


그게 바로 벚꽃의 묘미 아닐까요?


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는 이미 지났지만,

리얼 벚꽃엔딩 체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다녀오세요^^


주말이면 늦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