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울산여행 - 숙박은 울산 현대호텔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



아기가 생기니 여행갈 때 숙박이 제일 큰 문제네요~

전에는 펜션이나 민박집 같은데서도 아무 문제 없이 잘 묵었었는데...

이제는 위생이나 안전 같은것을 우선적으로 고려 하게 되다 보니,

숙박은 호텔이나 리조트 쪽으로 잡게 됩니다.


이번 울산 여행에서는 울산 현대호텔을 이용했는데요~

현대호텔이라는 명성치고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했어요~

 






패밀리 트윈을 예약했어요~

울산 바다가 보이는 건 아니지만,

공원이 보여서 뷰는 괜찮더라구요.





공원을 가로지르면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 울산 현대백화점..

간단한 간식 사오거나 저녁 먹기에 좋았어요~






가격을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주로 쿠팡을 이용하는데~ 쿠팡에서 먼저 예약을 했어요.

아마 할인가가 저 가격이구~ 현장에서 결제하면 저것보단 훨씰 비쌀 거예요~


그러니,

울산여행에서 현대호텔을 이용하시려 한다면,

인터넷 검색부터 먼저!!





저희가족이 묵은 방은 패밀리 트윈이었구요.

더블침대하나와 조금 작은 싱글사이즈 침대가 있었어요~

아기 하나라 어른 둘~ 셋이 자기 딱 좋은 방크기~


짐 풀고 막 찍은거라 너저분하네요..ㅎㅎ





막 삐까뻔쩍 화려한 호텔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드는 차분한 호텔방입니다.


호텔은 뭐니뭐니 해도 새하얀 호텔침구가 짱이죠..ㅎㅎ

보송보송 하얀 침구도 깔끔했어요~





물과 차 티백 말고는 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스낵바..ㅎㅎ






그리고 제가 구매한 티켓은 패키지 상품이었어요~


저 가격에... 조식(울산 현대호텔 토파즈) 2인에...

울산 관광지 무료관람권까지...

진짜 저렴하죠?..ㅎㅎ


조식은 무난했습니다.


너무 편안하게 잘 묵었던 울산 현대호텔~

다음 울산여행도 숙박은 이곳으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