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요즘 핫!! 하다는 연남동..

tvn 인생술집의 배경이 되는 곳이기도 하죠~


전 작년여름, 

어느 미디어에서 '동진시장'을 소개한 것을 보고..

젊은 사람들이 운영하는 플리마켓 개념의 독특한 시장!

재미있겠다! 싶어 나들이차 한번 다녀왔었는데....


한번 가보고 그 분위기에 반해서..

그 후로는 자주 찾는 곳이 되었답니다.


전 이제 유부녀가 되어 아기와 함께 가족나들이를 즐기지만,

연인들 데이트 하기에...

정말 더없이 좋은 분위기더군요..


연남동 데이트 강추하구요!! ㅎㅎ







동진시장 골목 입구 쪽에 스너그샵이라는 가게가 새로 생겼어요~


연남동은 예쁜 가게들이 정말 많은데..

여기도 가게 분위기가 딱 예뻤어요.

연남동은 정말 감각있으신 분들만 모이는 곳인가 봐요..ㅎㅎ






동진시장 안에 악세사리 파는데가 몇 군데 있는데...

안 쪽은 느낌이 거의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좀 다른 느낌..


흔하지 않은 독특한 제품들도 많았고~

암튼 예쁜게 정말 많았어요..ㅎㅎ


근데 솔직히 시장 안 보다는 매장이라 가격대가 좀 있어서.. ㅠ_ㅠ


그래도 사는 사람은 많더라구요..ㅎㅎ

구경하고 있는데 옆에서 물건 사는 연예인도 한명 봤는데..ㅎㅎ

요즘 예능하는 모델이었어요...ㅎㄷㄷ







대리석 테이블 관심 있었는데...ㅎㅎ

이 테이블 너무 이쁘다며.. 


검색해볼라구 사진하나 찍어 왔어요..ㅋ

어디 파는지 아는 사람??ㅎ







악세사리 뿐만아니라,

소품들이 하나하나 정말 예쁘더라구요~~


워낙 인테리어 소품 보는 걸 좋아하는 지라,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ㅎ







스너그샵

snug shop


아직 안가보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예쁜 악세사리도 많고~ 연남동 분위기가 어떤건지도(?) 한번 느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연남동 맛집 감칠에서 저녁까지 먹고 돌아가는 길...!


시장 구경에, 골목 골목 예쁜 가게 구경, 마지막은 맛집까지...

정말 알차게 보낸 연남동 데이트 였어요!!


곧 봄이 되면 또 봄나들이로 다녀 와야겠어요~

아직은 좀 춥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