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다녀왔네요.


지금은 인기가 시들하긴 한데, 

한때 춘천가볼만한곳 , 데이트장소로 인기가 많았던

제이드가든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우리 가족은 춘천을 좋아했다는..ㅎ


남이섬도 종종 가고, 닭갈비 먹으러도 종종가는데..

춘천가볼만한곳 많다보니, 아직도 덜 가본것 같네요. 





제이드가든은 예전에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를 촬영했던 곳입니다. 


막 대단한것이 있는 것은 아닌데~ 

여유롭게...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산장 느낌도 나고...

산속 동화마을을 옮겨놓은 듯한 외관이지요. 





다만 입장료는 정말 비싼 편입니다. ㅎㅎ


물론 공원 가꾸고 하는데 비용도 많이 들어가겠지만서도,

1인당 8천원의 가격은 너무 비싸네욤. 






산책로가 예쁘고, 아기자기 꾸며진 공원입니다. 


다 둘러보는데는 1시간이 좀 넘게 걸리는 것 같네요~ 

물론 천천히...둘러보면 더 걸리겠지만 말입니다. 


아이들과 가면 좋을것 같네요. 





제이드가든은 평지도 있지만, 등산하는 느낌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산으로 쭉쭉 올라간다는...ㅎㅎ

올라가다 길가에 들꽃들이 참 예쁘게 피어 있습니다. 


좋네요...






막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연인이나...가족들끼리 가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제이드가든 이었습니다. 


가격만 좀 낮추면 좋을텐데...

소셜에 티켓 파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