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구리 한강시민공원 가는길 및 주차장 시설 



종종 근처에 있는 구리 한강시민공원 가서 바람을 쐴때가 많습니다. 


내일 주말인데..

가족들끼리 한번 바람쐬러 가시면 좋을듯...


사실 뚝섬유원지 같은 곳처럼 재미는 없는데,

한강구경 갈때 사람 별로 없고...애들 풀어서 놀게 

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구리 한강시민 공원 가는길 및 주차장 함 알아보시겠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 가는길 입니다. 


강변북로 타고~ 구리로 쭈욱 가다보면 나옵니다. ㅎㅎ





구리한강시민공원 주차장 시설은 30분에 천원씩 입니다. 

주차장은 다른 한강시민공원과는 다르게...

엄청 널널 합니다. 주말에도 사람들 별로 없습니다. 





새로 건축된 암사대교 옆이 구리 한강시민공원 가는길입니다. 


구리쪽은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도 있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캠핑 텐트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저희도 놀 준비 하고...


구리 한강시민공원은 편의점 딱 하나 있고...

황무지 입니다. ㅎㅎ 


근데 여기 편의점은 뚝섬같지 않게...라면도 안 팔고...ㅎㅎ





텐트치고 쉬는 가족들도 꽤 있고...

잔디에 텐트깔고 맥주 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간간히 바람쐬러 가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