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 , 할인카드 사용하면??


제가 가장 애정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뭐니뭐니해도 애슐리 랍니다. 


국내 브랜드라 정감도 가지만...

애슐리 샐러드바 음식이 가장 맛난것 같다는..~ 


애슐리 오면 스테이크는 전혀 안 시켜도...

워낙에 샐러드바가 맛있고 메뉴들도 다양해서...

저렴한 가격에 즐기기에는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 싼 대신에...

생각보다 애슐리 할인카드가 많지가 않네요. 


워낙에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굳이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

여기서 더 할인을 받을 구석도 없기 하지만 말입니다.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은 매장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애슐리는 메뉴 구성에 따라 각 매장마다 

그레이드가 다른데...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 애슐리 w+ , 마지막으로 

애슐리퀸즈가 있습니다. 


타입별로 금액이 모두 다르고...

클래식의 메뉴가 가장 적고, 한 등급씩 

올라갈수록 메뉴가 점점 많아집니다. 


위 사진에 있는 메뉴는 애슐리 w 입나다. ㅎㅎ

강남구청 쪽에 있는 애슐리 인데...

이 정도 메뉴만 해도 충분히 괜찮네요. 


가장 저렴한 곳은 애슐리 클래식인데,

메뉴는 총 60여가지이고...음식종류가 

적은 대신에, 그마만큼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런치가 9,900원...디너 및 주말 가격은 

12,900원이니, 엄청 저렴하지요~ 





재가 간 곳은 애슐리 w 입니다. 


메뉴는 총 80가지로 구성이 되어있고...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이 3천원 입니다. 


아마 애슐리 전국 매장 중에서...

가장 많은 지점이 w 매장인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일반 애슐리 입니다. 


평일 런치가 12,900원 / 디너 및 주말이 

19,900원 입니다요. 


애슐리 w+는 메뉴가 좀더 많은 100여가지이고...

런치만 14,900원, 나머지 19,900원 입니다. 


마지막으로 애슐리 퀸즈~ 

프리미엄이 붙은 만큼....


가격이 꽤 나갑니다. 


평일런치가 19,900원!! 디너 및 주말은 29,900원!! 


어익후...거의 3만원 돈이네요. ㅎㅎ

머 맛있다고 하니...ㅎㅎ





애슐리가 이랜드에서 만든 브랜드 인건 아시죠? 


할인카드가 있긴 한데...

딱 2개만 적용을 받네요. 컹...




이랜드 우리 카드가 10% 할인율을 적용받고, 

청춘대로 카드는 5%가 할인이 됩니다.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은 제휴카드로 2~30%

할인 받는것에 비하면...너무 적긴 하지요??





애슐리는 할인카드보다...


애슐리 멤버쉽 이용을 할 경우에, 

좀 더 저렴한 가격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슐리 멤버쉽 카드를 만들고, 기념일을 

지정하면...그날에 스테이크나 케잌을 무료로

받을수 있고...


식사금액의 일정액을 적립할수 있으니, 

체크 한번 해보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