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썸타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 혜택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및...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만드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번에 신용카드 몇개가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번에 우리은행

체크카드를 하나 만들었네요~ 


다만 만들어 놓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만들다 보니~ 

그래도 가끔 캐쉬백 서비스나...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니다보면

할인 적용이 되는 기능들은 사용할만해서~ 


썸타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및 혜택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썸타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 혜택



막 받은 따끈따끈한 우리은행 체크 카드 입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기능도 갖고 있고~ 

여러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어 좋네요. 

(연회비도 없다는 장점이 있고 말이지요.) 





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혜택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마켓, 스타벅스....

영화 까지 모두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다만 스타벅스 할인 폭 말고는, 

파리바게트나 cgv등은 올레 할인율 적용이 더 많은 것 같네요. 






통합 월 1회 제공되는 후불교통카드로, 

2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썸타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 혜택



해외 특화 서비스로는...

수수료 면제와, 캐시백 서비스가 있네요. 


아무래도 해외서비스는 많이 사용안하게 되고...

국내에서 사용되는 기능들이, 체크카드 치고는 상당히 

많은 것이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추천 하는 이유라고 볼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