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아웃백 싸게먹는법 꿀팁 알아보자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미세먼지만 많지 않으면 놀러다니기

너무 좋을텐데 말입니다. 


옛날에는 돈 있을때 가~장 가고싶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아웃백이었는데...지금은 아웃백 할인카드며 이벤트 등...

아웃백 싸게먹는법 꿀팁 등이 너무 많아서~ 


정말 대중적인 곳이 되었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백 싸게먹는법 꿀팁 대방출 해 드리겠습니다. 


머 저야 일년에 한두번 가는 곳이지만...

많이 가시는 분들은 아웃백 싸게먹는법 이것저것

잘 알고 있어서, 잘 챙기시더군요. 





첫번째 아웃백 꿀팁 , 아웃백 제휴카드의 활용 입니다. 


먼저 아래 표를 보시고 가시면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데, 

아웃백 가시면 각 테이블마다 제휴 할인카드 목록이 

붙어있어서 편리 합니다. 


아마 각 카드사마다 할인되는 카드는 많으니~ 

한번 본인 지갑의 카드를 확인해보세요. 




대부분이 20% 정도인데, 어떤 카드는 3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삼성 숫자카드가 특히 할인폭이 높지요~ 




물론...

어떤 카드던지간에 전월 사용금액 30만원 이상 있어야지 사용가능합니다. 


윽...

저는 이 기준을 충족을 못시켜서..사용을 못했네요~ 





또한 아웃백은 통신사 제휴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올레 kt멤버쉽을 사용하고 있는데,

20%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sk텔레콤은 22%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vip회원은 32%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무래도 핸드폰 제휴할인은 특별히 

조건 충족없이 모두 사용이 가능해서 좋네요. 


다만 반드시 전화기를 들고있어야 하고, 

고객센터 앱을 깔아놔야한다는 것 잊지 마십시오. 





아웃백 싸게먹는법 말고, 개인적으로 보기에 

아웃백 꿀팁은, 먼저 스테이크는 저렴한 메뉴로 먹는것이 

좋고...다른 메뉴를 같이 시키는게 좋은것 같네요. 


아웃백 스테이크...

다 좋은데 좀 맛은 없어요 ㅎㅎ


그리고 아웃백에서 남는 음식 모두 포장이 가능합니다~ 


이런 점들도 이용하시면 괜찮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