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아직도 생생한 물마시는꿈 해몽



어제도 생생하게..꿈을 꿨는데, 

이번에는 물마시는꿈 을 꾸었네요. 


한두컵도 아니고...

정수기에서 4컵을 한번에 마시는 꿈을 꿨는데,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한번 물마시는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마시는꿈 해몽 일단 길몽이네요~ 


꿈에서 물마시는꿈 해몽 기본은...

걱정,말썽들이 해결되면서 마음속 응어리가 해결된답니다. 


스트레스가 없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만약 꿈에서 쉴틈없이 물을 많이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안에 재물 등의 이득과..

기회가 생길 길몽입니다. 


아...오늘도 물마시는꿈 꿨으면 좋겠네요. 





만약 물이 솟아나는 꿈을 꾼다면, 

입신양명할 기회를 맞는 꿈입니다. 


하지만 다른 내용이라면 흉몽일 경우도 있네요. 


만약 정수기나 물통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꿈은,

크게 사업을 벌이지만 소득은 없는 시간낭비의 꿈입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마시거나, 뜨거운 물을

만지는 등의 꿈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장애를 맞을거라는 흉몽입니다. 


물에 관련된 꿈이 너무 많은데..

오늘 저녁에도 물 마시는 꿈 꿨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