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차가버섯효능 30대 남성에게...



말로만 듣던..차가버섯 상품 하나 장만 했네요. 


예전에도 차가버섯효능 많이 들어봤었는데..

엘가닉 차가버섯 한 병 챙기기로 했습니다. 


차가버섯이란...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버섯인데,

시베리아 혹한에서 자라기 때문에, 야생 혹한에서 자란만큼 

성장하면서 조직이 조밀해지고.. 살아있는 자작나무에서 직접

영양분을 공급받아 축적된...천연의 영양의 덩어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섭취방법은, 물과 함께 먹어도 되고...

그대로 그냥 차가버섯 환을 먹어도 됩니다. 


저는 그냥 스푼으로 퍼먹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맛있다는..ㅎㅎ





이렇게 초코 알갱이 처럼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최근들어 살이 많이 쪄서 성인병 예방이

좀 되지않을까 싶어서 장만했는데, 그냥 간식처럼 먹고 있답니다. ㅎㅎ


즙으로 먹어야 하나, 환으로 먹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즙보다 환으로 먹는게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러시아에서 물건너온 차가버섯..ㅎㅎ





요즘 아예 간식처럼 책상위에 놓고 먹고 있네요. 


여기 엘가닉 상품은 러시아 아르뜨라이프사에서 물건너온

차가버섯으로..별로 쓰지 않아 좋네요. 


공복에 먹는 것이 좋고...

1회 1스푼, 하루에 2~3회만 먹으라는데..

저는 오늘 벌써 5스푼 째. ㅎㅎㅎ





차가버섯효능 이야 뭐...

워낙에 잘 알고 계실테니 특별히 이야기할 필요도 없을듯...


어른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엘가닉 사이트 주소 입니다.(사이트: http://www.alganic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