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서예지 몸매 & 서예지 성형 했나?


2년 전에 엄청 핫했다가, 최근에 다시 떠오르는 서예지 님입니다! 


와우...

제가 서예지를 좋아하는 가장 큰이유는, 

눈웃음도 너무 예쁘지만..몸매가 완전 핫하다지요. 


서예지 몸매 & 서예지 성형 



한번 그 핫한...서예지 몸매 비결과, 

서예지 성형 했는지 과사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음~ 어릴때와 크게 다를 것이 없네요~ 

눈쪽이 약간 의심되나...양호한...ㅎ


서예지는 90년 생으로, 키도 169센치 몸무게 43킬로로...

이건 뭐 거의 여신 급입니다. 


젖살이 있어 통통했던 고딩시절에서 이렇게 잘 커줬네요 ㅎㅎ





서예지 몸매 비결은 골반같습니다. 

허리가 장난이 아니고...비결이 정말 궁금하네요. 




서예지는, 스페인 현지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아나운서였다 하네요. 


유학시절에 캐스팅 제의를 받아 연기자가 되었다는데..

이건 뭐 다 갖췄네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입니다. 

잘록한 허리와 날씬한 다리.


정말 다이어트 자극 엄청나게 받는 서예지 몸매네요~ 







길쭉길쭉해서 더 예쁘네요. 

다이어트 자극 팍팍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