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보라카이 맛집 두번째, 해마루 샤브샤브



보라카이 맛집 두번째, 해마루 샤브샤브 입니다. 


보라카이 디몰에는...한국 맛집 들이 어찌나 많은지...

일본식과 중국식은 별로 없는데, (안 찾아봐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살짝 걷다 싶으명 한국 식당 나오고...ㅎㅎ


여턴, 보라카이 식으로 나오는...해마루 샤브샤브 집에서 오늘은 저녁을 때웠답니다. 





여기도 관광객 패키지로 꼭 가는 곳인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한국사람들 우글우글...ㅎㅎ 많기도 많네요.





일단...상당히 단촐한 상차림. 

한국의 샤브샤브 집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특이한건, 소스가 약간 달달한 간장 정도가 나오고....

소스에 필리핀 고추냉이 같은 것을 넣어먹네요. 





고기는 얇게 저민 돼지고기..~ 






팔팔 끓여서 먹는데...나름 맛이 괜찮네요. 


처음에는 소스맛이 흔하게 먹어볼수 있는 맛이 아닌지라, 반신반의 했었는데 

먹다보니 나름 우리나라 샤브샤브와는 다른 풍미를 느낄수가 있네요. 


육수도 나름 맛있고...

이 역시 패키지 상품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들르실 겁니다. ㅋㅋ





먹다보니 향도 좋고, 생각보다 많이 먹을수 있는 맛입니다. 


오뎅이나 버섯들이 그립긴 했습니다만, 

여기도 나름 먹을만 하네요. 


하지만 굳이 찾아가실 정도의 수준은 아니구요, 그냥 패키지 여행에서 먹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