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연남동 맛집 best 20 & 연남동 돈까스 수미



종종 연남동 동진시장을 가곤 한답니다. 

친구가 악세사리 가게를 하다보니~ 종종 가게 되는데, 

홍대 근처이기도 하다보니...


아무래도 젊은 친구들이 연남동을 많이 가나보더라고요.

그러면서 연남동 맛집 best20 이라는 키워드도 생기고~ 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가본 연남동 맛집 best20 중, 연남동 돈까스

수미 정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 연남동 돈까스 수미 가게를...

알고 들어간건 아니고, 우연하게 들어간 곳이 돈까스 집이었답니다.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바(bar) 형식으로 구성된 식당입니다. 

저녁에 오면 이자까야도 같이 운영하시는듯..


가격은 1만원~ 1만 5천원 사이입니다. 






저희는 연어롤 초밥 1개, 로스 돈까스 1개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음식, 서빙 다하시네요. 

연어롤은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 롤초밥 잘 안 먹는데..

맛있다~ 맛있다...연발을 했네요. 


다만...양은 좀 적습니다. ㅠㅜ 





로스까스도 아주~ 맛있습니다. 

퀄리티는 상급으로 보시면 될것 같고...

음식에도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맛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하지만...ㅠㅜ 

배고플때는 들르면 좀 억울할수도...


양이 좀 적어요~ 저와 같은 대식가와는 맞지 않는...ㅎㅎ

그래도 맛은 좋으니, 연남동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