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대구 먹거리 미성당 납작만두 30분 줄섰네요. 



이번 추석에 대구 다녀오면서 서울 올라오는길에

들렀던 미성당 납작만두 집입니다. 


대구먹거리로 유명한 3대 음식...

납작만두, 안지랑 곱창, 연탄불고기 이렇게 

3개로 압축되는데..(더 있지만 일단 이걸로~) 


안지랑 곱창은 대구 올때마다 항상 즐기고 있고...

연탄불고기는 한번 먹어보고, 납작만두는 

가끔 먹긴 하는데, 미성당 납작만두가 원조라고

해서 들러봤습니다. 


워후.... 이때가 오후 2시쯤에 갔는데, 사람 미어터집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도 줄 서있는 분들이 엄청 많았네요~ 


억수로 운이 나쁜것이, 제 앞에 분이 주문을...

크헉...ㅠㅠ 무려 대자 20개를 시켜서,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납작만두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슬슬 짜증이 밀려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20분 넘어가면서, 

점점 이걸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괜히 왔다는 생각이 슬금슬금 드네요. 

이거 맛없으면 역시나~ 맛집 도전은 

부질없는 것...ㅎㅎ






티비에서도 자주 나오는 맛집입니다. 


보시다시피...

식당 안에도 빠글빠글하고, 

줄서서 있는 분들도 슬슬 모두 짜증이..ㅎㅎ



대구 먹거리 / 미성당 납작만두



안에는 아주머니 한분이 만두를 정말 

기계처럼 계속 만들어 내고 계십니다. ㅎㅎ


납작만두라는 것이 생소하실텐데, 

만두속을 당면만 씁니다. 


저희가 평소 먹는 야끼만두...

비슷한 건데, 그걸 구워 내는거라 

보시면 되겠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시길 ㅎㅎ





30분을 기다려서~ 

저희는 대구먹거리 미성당 납작만두 7000원 

어치를 포장해 왔습니다. 





오오...30분 줄서서 기다린 비쥬얼...ㅎㅎ

포장해서 오다보니 다 뭉쳐버렸네요. 


그래도 뜨거울때 먹으려고...

차에서 먹었답니다. 






음....

정확하게 납작만두가 생긴 모습이 안나오네요.


머 일반 야끼만두 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그래도 맛있네요. 

유명할만 하긴 합니다. 


약간 느낌이 머랄까...

동네 분식집 중에서 맛있는 곳인데~ 

여러 사람들이 찾다가 티비 방송 타고 

맛집된 느낌?


저희 동네도 신토불이 떡볶이집 티비 

몇번 타더니 워낙에 줄을 서서...ㅎㅎ


여튼 한번 정도는 먹을만 합니다~ 

맛있긴 한데...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음번엔

못 갈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