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용인 꽃시장 근처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이번 주말에 용인 꽃시장 남사화훼단지 들렀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른 신갈맛집 유명하다는

다담곤드레 다녀왔습니다. 


원래 와이프는 돈까스 먹고 싶다고, 

바로 옆에 있던 돈까스 클럽 가자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평이 좋아서 다담곤드레로 왔네요~ 



용인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주차 자리 널럴합니다. 

이쪽이 신갈 맛집 타운인지라...

공간은 넓게 잡아놨네요. 





평소에 저희 부부가 곤드레밥을 워낙에 

좋아했던지라, 오랜만에 포식하기로 마음먹고,

황태구이 정식 2개 시켰습니다. 





헐....사람들이 너무 빠글빠글 하네요.

식사가 살짝 늦게 나왔습니다. 


죄송하다며, 사람 많아서 이해해 달라고 하시네요. 





그 동안에 우리 아들은 잠깐 색깔 놀이를...





잠깐 기다리는 음식들이 나옵니다. 

와우...정말 한정식 집 처럼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네요.


총 반찬 수는 한 10개 정도 되었는데, 

건강식으로 잘 나오네요. 


음식이 잠깐 늦어서 올라왔던 것이 다시 

내려가는 소리가...





황태구이는 조금 나중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 전에 반찬들부터 먹는데, 정말 한정식집 수준으로 나오네요. 



용인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간장게장 워낙에 좋아해서...ㅎㅎ

먹고 나서 혹시 리필되냐 물어보니, 

원래는 안되는데 한번 더 주셨네요.ㅎㅎ


우거지된장국도 맛나고...





곤드레밥~ 

건강에도 좋지만...강된장과 간장 비벼먹으면 

끝내줍니다. 황태 나오면 같이 먹으려고 살짝 기다리는 중...






토마토와 마의 조합도 일품...

이 강된장(??) 뭐로 만든건진 모르겠는데,

이걸 같이 믹스해서 먹으면 맛나네요. 







우리 아들도 너무 잘먹네요. ㅎㅎ






드디어 황태가 나타났네요~ 

황태 구이와 김, 곤드레밥의 조합은 그야말로

최강이네요~ 






엄마의 손을 제쳐두고 우리아기가 혼자서 

엄청나게 먹어댑니다. ㅎㅎ

황태구이 잘 먹는 아기는 또 처음 보네요. ㅎㅎ





제가 정말 맛나게 먹은 간장게장!! 

다먹고 너무 맛나서 한번 더달라고 말씀을 드렸네요. ㅎㅎ





왕...

음식들이 어찌나 맛나던지, 싹싹 먹어치웠습니다. 

둘이서 거의 3인분을 다 먹어치웠네요. ㅎㅎ


결국 올킬했습니다...






용인 신갈맛집 다담곤드레, 큰 기대없이 중간에 들렀는데 

한정식집 들어간 기분으로...식사 하고 왔네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데는...이유가 있었던듯...


정갈한 한정식을 저렴하게 먹고 싶을때, 

한번 들르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원래 맛집은 크게 추천하는 편이 아닌데~ 

(모두 입맛이 다르니깐요.) 


다담곤드레는 강추할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