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동탄2신도시맛집 & 어바웃삼삼 괜찮네요


일이 있어서 동탄 들렀다가~ 

돌아오는 길에 간판이 눈에 띄어서 들어간 

삼겹살집 어바웃삼삼 방문기 입니다. 


요즘 살이 많이 쪄서...고기는 가급적이면

먹지 않으려 했지만, 이 고기성애자의 발은

이미 가게로 들어가고 있었네요. ㅎㅎ


동탄2신도시맛집 워낙에 많아서 어딜가야할지

고민될만큼인데...주차하기가 편리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예전에 용인쪽에 어바웃삼삼 가게 들어간적이

있어서 고민없이 들어갔는데, 체인점인가보네요.




동탄2신도시맛집 & 어바웃삼삼 괜찮네요



미녀는 삼겹살을 좋아해...ㅎㅎ

가게에 주차장이 붙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새로 지은 건물인가보네요...





성인2명, 아기 1명인지라, 삼겹살 3인분에 된장술밥 

주문했습니다. 칭따오 맥주 하나 시켰으면 

좋으련만...운전을 해야하는지라 술먹기가 참 거시기 하네요.





주문을 하면, 아주머니가 저쪽에서 음식을 

준비해주시는게 보이는게 특이하네요. ㅎㅎ






아들이 계속 고기 언제 나오냐고 보채네요...ㅎㅎ


잠깐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 먼저 세팅해 주십니다.

가격이 아주 싼편은 아닌지라, 밑반찬이 

여타 고기집과 다르게 잘 나오네요.







일반 한정식 집 수준의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확실히 고급 고기집 느낌 납니다. 


저기 보이는 참마 토마토 샐러드는 예전에 

한정식집에서 자주 나오던 메뉴인데, 고기집에서

보게 될줄은 몰랐네요. ㅎㅎ 


단호박샐러드에...밑반찬 짱입니다. 



동탄2신도시맛집 & 어바웃삼삼 괜찮네요



샐러드를 먹다보면, 고기느님이 내려오십니다. 

명품삼겹살 답게 상당히 두~껍습니다. 





살짝 구워서 잘라낼때 육즙이 그대로 떨어지네요.

도톰하니...정말 맛나네요.





아주머니가 구워주시다가...

좀 빨리 먹고 싶어서, 제가 가위를 인터셉트해갑니다. 


회식으로 다져진 고기 자르기 신공과 배열...

삼겹살 세팅하고...버섯 세팅하고...신나네요.ㅎㅎ





이 찍어먹는 장이 멸치즙에다 된장,고추장 등등

섞어서 만든 양념이라고 자랑을 하시네요. ㅎㅎ


근데 찍어먹어보면 자랑할만한 맛입니다. 






이 고추냉이에 고기, 야채를 같이 버무려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습니다. 

삼겹살데이때는 줄서서 먹었다고 하는데...대단하네요.






고기를 먹다가, 야채까지 아작을 내버리게 됩니다. 

한번 더 리필했네요..ㅎㅎ 






아직까지 이 고추냉이(??)인가...모르겠네요.

이 야채와 같이 고기를 싸먹으면 정말 특별한 맛이 나요. 

뭔지 알아서 집에서도 해먹고 싶은 마음이 간절...





폭풍 고기섭취...

김치도 여기서 직접 담근것인지, 맛있습니다.






벌써 고기를 다 먹어가네요...ㅎ


2명이서 삼겹살 3인분을 이렇게 빨리 먹어치우다니!! 

동탄2신도시맛집 중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우리 아기도 어찌나 잘 먹던지...


삼겹살을 싹 먹어치우고 나서, 뭔가 아쉬어서

된장술밥까지 주문했습니다. ㅎㅎ





된장술에 밥,꽃게 등등...해물된장밥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가 회식때 된장찌게

시켜서 자주 밥을 말아먹는데...


업그레이드 된 맛이더군요. ㅎㅎ





결국...싸그리 먹어치웠습니다. 

우리 가족이서 삼겹살 3인분에 된장술밥까지...


대단하네요..ㅎㅎ 

그마만큼 맛이 좋았다는 반증인지라, 만족했는데..


앞으로 동탄올때마다 들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