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빕스 할인카드 & 빕스 스테이크 가격 비싸네욤



오늘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빕스를 다녀왔네요~ 


우오....언제나 빕스는 진리입니다만...

이번에 갔을때는 쪼~끔...예전만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하루였네요. 


빕스 스테이크 가격 겁나게 비싸고....

어린이대공원 점은 부페가 쫌 실망스러웠다는...





다 아시다시피... 빕스 할인카드 있으면 2~30%까지 

빕스 스테이크 가격 할인이 가능합니다. 


빕스 샐러드바는 평일 런치는 2만원 정도, 

평일 저녁 / 주말은 29,700원 입니다. 


애슐리에 비하면 2배 가까운 가격이네요. 

하지만 샐러드바는 저~얼대 비추합니다. 


오늘 빕스 갔을때도 사람 너무 없다 했더니...비싸요.





오늘 저희는, 메리베리 세트 시켜서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한개에...

샐러드바 2명 해서 거의 9만원 돈이네요.

(겁나비싸!!) 


종업원이 메리베리세트로 추천을 해줬다는...ㅠㅜ 


빕스 스테이크 가격 책정은, 

이렇게 샐러드바 가격 + 15000원/17000원...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빕스 할인카드 /  빕스 스테이크 가격

빕스 할인카드 / 빕스 스테이크 가격



머 스테이크야 역시 맛있습니다. 


쫌 후회되는 건...

빕스 샐러드바 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

차라리 아웃백 갈껄이라는 생각을 엄청 했답니다. 



빕스 스테이크 가격



확실히 빕스는 샐러드바 보다는, 스테이크가 좋은 것 같습니다. 


육질이나 육즙이나...

스테이크는 역시 맛나네욤 ㅎㅎ






다음은 빕스 할인카드 입니다. 

여러 종류로 할인 받을수가 있는데, 

cj 카드 아닌 이상에는 15~20%의 할인폭을 보입니다. 


저희는 올레 kt포인트를 써서 15% 할인 받아서 

7만7천원 정도를 주고 먹었네요~ 





빕스 할인카드 정보들 입니다...

꼼꼼하게 보셔야 할것이, 삼성카드 같은 

경우는...되는 카드, 안되는 카드가 너무 많네요. 





빕스가 좀 저렴하기만 하면 좋으련만~ 

넘 비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