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의정부시장 맛집 ■ 자주가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의정부 시장 쪽은 워낙에 메카인지라...

종종 가족들이 함께 식사도 하고, 오락실이나

노래방을 종종 간답니다. 


의정부시장 맛집 정말 많은데...

가장 자주 가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집에서

떡볶이와 튀김 먹고 오락실 다녀왔네요. ㅎㅎ





예전에 방송도 몇번 탔던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에 호프 한잔을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분식이 먹고 싶을때는, 의정부시장 맛집 중에서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을 찾게 됩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떡볶이집 같지 않고,

딱 호프집 같은 분위기 입니다. 





우리 아들이 워낙에 새우튀김과 고로케를 좋아하네요. 

친구세트 시키고 기다리는중...





가격대는 일반 분식점 보다는 조금 더 나가고,

호프집보다는 훨씬 저렴한 중간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세트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튀김 세트와 국물떡볶이까지...ㅎ

저희 집 식구 세명 중 두명은 튀김을 더 좋아하고,

저는 떡볶이를 좋아하네요. 


이 집 국물떡볶이 맛이 딴데서 먹는 맛과는 상당히 다르더라고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물떡볶이 나왔습니다!! 


요고 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ㅎ

의정부시장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떡볶이의 특징은, 떡이 상당히 가늘고...

국물맛이 깊다는 것이네요. 






튀김은 이렇게 잘라서 바로 먹으면 맛있네요.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바삭바삭한것이 별미 입니다. 





가족들과 같이 올때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가 있네요. 

요 떡볶이의 국물맛이 최고입니다. 








이 집은 사장님 인상이 좋으시네요. 

올때마다 항상 웃으면서 반겨주는...

폴라로이드 사진도 공짜로 찍어 주시네요. 





문자 이벤트도 있네요.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다가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사진 올려주거나 하면 경품을 주시네요...


저는 페이스북을 운영하지 않다보니..패스...






와우...

결국 싹싹 비우고 국물까지 털어먹었습니다. 


하나 더 먹을까 하다가...

안 그래도 요즘 봄이 슬슬 오고 있어서 

부담스럽게 살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여기까지만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의정부시장 맛집 이나...

떡볶이 드시고 싶으실때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강추입니다~ 

아...야식 생각나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