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지금은 아기낳고 잘 못가는데~ 

예전에 저희 부부가 주말이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남이섬에 종종 다녀왔답니다. 


나름 남이섬 여행코스 , 주말에 가볼만한곳 중

경기권 내에서는 가장 괜찮은듯 한데~ 


대한민국에서 남이섬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연인들이라면 반드시 주말에 가볼만한곳 인것 같습니다. 


한번~ 남이섬 가는길과 

여행코스, 차없이 가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이제 지하철 정말 잘 뚫혔네요. 


처음 남이섬 갈때 고속버스 타고 가야 했는데..

전철이 춘천역까지 뚫혔네요~ 


7호선 상봉역에서 가평역까지 딱 한시간입니다. 


오히려 차량을 가지고 가는 것보다, 

좀더 가까운듯 싶습니다. 


지하철 비용이 딱 1800원 들어가네요. 

기름값,주차비 이런거 다 따지면 오히려

지하철이 나은듯 싶습니다.


상봉역에서, 경춘선으로 갈아타시면 되고...

환승역 걸어가는 구간도 길지는 않네요.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사람들이 많지는 않은데...

대부분 남이섬 가시는 분들이다보니,

이렇게 바닥에 앉아서 간답니다.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서울에서 가평역 가는 전철 시간표도 올려드립니다.


상봉역 도착하고, 남이섬 배타는 곳까지 걸어갑니다. 

가평역에서 내리면 택시타라고 하시는데...


버스 타는 것도 그렇고, 줄이 장난이 아니라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도보로 20분 정도 걸린듯 싶습니다.


그냥...사람들 따라가시면 되요. ㅎㅎ

날이 좋아서...산책코스로도 괜찮습니다. 


다만 올때는 좀 빡센..ㅎ





저게 다 줄입니다. ㅎㅎ

거의 200미터 가까운 줄...

남이섬 가는 배를 기다립니다.


남이섬 입장료는 1인당 1만원 입니다.(왕복)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외국 사람들도 참 많았습니다.

겨울연가에서 한번 히트 친 이후로,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듯.





지금부터 남이섬의 멋진 풍경 같이 보시겠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세요.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주말에 가볼만한곳 & 남이섬 여행코스 알아보기





남이섬은 섬 자체가 워낙에 아름다워서...

특별히뭐 할만한건 없는데,


예쁜 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풍경도 사진찍기 너무 좋아요.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출사하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춘천오면 반드시 먹어야 할 

닭갈비와 막국수!! 


밤늦게 돌아다니면서 마지막에 먹었는데...

1인분에 12000원, 막국수 육천원 정도에 먹을수 있네요.


야밤에 군침 돈답니다. ㅎㅎ


더 추워지기전에~ 꼭 한번 다녀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