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요금 및 솔직한 후기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다녀왔습니다. 


그 사람 많은 롯데월드 간다는 것에, 

출발할때부터 피곤이 몰려왔지만...


그래도 우리 아기가 좋아할 생각을 하니~ 

서둘러 준비를 했지요. 


처음 궁금했던것이 원래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요금 

많이 비싸다 해서, 부담이 살짝 되었는데, 

여러 할인 제도를 받을수 있어 나름 괜찮더군ㅇ. 





원래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요금 기본은 비쌉니다. 


성인은 2시간에 1만원...

어린이는 2만원...숨이 막힐 가격...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입니다.) 


키즈카페보다 좀 더 비싸지요?






다만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요금 할인방법은 많습니다. 


원래대로하면, 저희 부부 2명에 아기 1명 하면

총 4만원의 금액이지만, kt 멤버쉽 60% 할인 받아서

16,000원에 입장했답니다. 


딱 동네 키즈카페 요금으로 들어갈수 있었답니다. 


주차가 걱정 되실텐데, 

이용객들에 한하여, 2천원에 2시간 30분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왕...

입장해보니 별천지 입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할 시설이긴 합니다. 


키즈카페보다 규모는 훨~씬 크고...

놀이기구들까지 보이네요. 


회전목마에 범퍼카에....






저희가 평일에 왔는데, 이날 단체로 어린이들이 

놀러와서...ㅠㅜ 


저희 아기가 아직 26개월이라, 

치일까봐 계속 지켜봤답니다. 





비행기에 자동차에~ 

범퍼카는 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원통기구 같은 전동 시스템은, 

각각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 시간에만

이용할수 있습니다. 


시간 미리 체크하면서 움직이면 거의 다 탑니다. 

어린이들이 단체로 있었는데도, 무리없이 이용했네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뽀로로 공연입니다~ 


저희 아이도 넋놓고 보네요 ㅎㅎ


배우들은 더운데 고생들 하시네요. 

그리고 유아들이 특히 좋아했던 뽀로로기차!!






유아가 정말 좋아합니다. 

안전하기도 하고...

저희 아기는 3번을 탔네요. 







전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일반 키즈카페에 비하면 

확실히 좋습니다. 볼거리 할거리....2시간이

금방 갑니다.(어른들도요.) 


롯데월드 뽀로로파크 요금 역시 

할인 받으면 일반 키즈카페 금액과 비슷하니,

이것도 나름 괜찮습니다. 

(하지만...할인 안받으심 안되요.) 


이번 주말에~ 한번 아이들 데리고 다녀오셔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