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24개월 아기교육 & 뽀로로펜 말하는카드 좋네요.



얼마전에~ 

어린이집 맘들과 같이 어울리는데, 

리틀퓨처북 뽀로펜 갖고 노는 것을 보고~ 

우왕...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바로 하나 장만 했습니다. 


유아선물 1위로도 꼽힌다고 하니, 교구재로 써도 괜찮을것 같네요. 





24개월 아기교육 & 뽀로로펜 말하는카드 좋네요.



펜과 책이 함께 있는~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구성의 교구재 입니다. 


하니잠 이거 한번 사용해보면~ 

기능이 어마어마 합니다. 





책과 함께 뽀로로펜이 들어있네요. 

우리 아가가 이게 뭔가~ 하고 보네요. 



24개월 아기교육 & 뽀로로펜 말하는카드 좋네요.



차에서 카시트 위에 앉혀놓으면, 한 20분은 재미있게 보면서 가네요. 


책은 재미난 한글책, 생각책..

이렇게 두권이 옵니다~ 아이들이 잘 놀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네요. 





책 내용은 일반 교구재와 큰 차이 없어 보입니다만~ 


당연히 일반 펜은 아니겠지요? 





24개월 아기교육 & 뽀로로펜 말하는카드 기능은...


뽀로로펜과 리틀퓨처북에는 서로 인식할수 있는

칩이 붙어 있습니다. 



가령 책속에 1이 있으면...

뽀로로펜을 가져다 대면 1을 직접 발음해 줍니다. 


호랑이 그림에 가져다 대면~ 

호랑이가 울고 말이죠~ 





권장연령이 36개월 이상인데,

저희 아기가 지금 26개월인데 너무 잘 가지고 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