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호비 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 역시..집중력,..



육아를 하다보면...

아기들이 특정 동영상에 상당히 집중을 하게 되는데,

특히 광고를 엄청 좋아하지요~ 


검색을 해보니,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가..

짧은 컷, 큰 소리..색감등이 아기가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라고 하네요~ 


정말 앙앙 울다가도 광고만 틀면 그저 좋아서..ㅎ


주변에서 많이들 하는~ 호비 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드디어

신청 했답니다. 


다만 우리 아기가 잘 볼지가 걱정이었는데~ 





이 dvd 플레이어로 호비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작동~ 


다운받아서 볼수도 있긴 한데, 

아이챌린지는 교구재들이 워낙 좋아서..ㅠㅜ 


호비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교구들은,

레스토랑 놀이..놀이극장 영상교재와 음식 버스까지

푸짐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저희 아기도 호랑이를 엄청 무서워했는데,

이제는 많이 친근해 하는듯...


가끔 동물원 가면 알아보기도 하고 말이죠. 






호비가 나오자 초 집중하는 우리 아기~ 

역시...호비 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


아기는 집중시켜놓고, 엄마는 핸드폰 게임을 ㅎㅎ






광고 말고는 거들떠도 안보는 우리아기가~ 

지금은 이렇게 호비를 안고, 호비 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영상을 보고 집중하네요. ㅎㅎ





어찌나 좋아하는지...

이렇게 꼭 서서 보는 걸 보면 너무 귀엽네요. 





완전 초집중...

호비 동영상 아이챌린지 2단계 덕분에, 

20분 정도를 엄마는 편안하게 앉아있을수가 있네요. ^^


어떻게 보면 이런 프로그램을 접할때 만나는 캐릭터들이~ 

아기의 생애 첫 친구라 오래도록 기억한다고 하는데, 

프로그램에서 나오는대로 함께 성장한다고 하네요. 


구독료는 3만원 인데, 그래도 돈값하는 것같아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