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18개월을 막 지난 꼬요는 이번달부터 아이챌린지 1단계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엄마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인기 캐릭터 '호비'


엄마들에게 몇번 얘기를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아이챌린지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더라구요~

1단계부터 한번 해보지 않겠냐구요~


원래 광고전화는 얄짤 없이 끊어 버리는 저인데...

이렇게 신청하게될 인연(?)이라 그랬나...ㅎㅎ

그날따라 자세하게 듣게 되더라구요.


월 3만원 정도의 구독료로 15개월간

아기 놀이책과 DVD, 그리고 교구 장난감...


잘만 활용한다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다 싶어서.. 신청!!

이번달 부터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그치만,

책과 교구의 질은 그렇게 기대하고 있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의외로!!! 

허접하지 않았어요!ㅎㅎ

특히 놀이책은 정말 만족 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기책 추천 드리려고 해요~


다름 아닌,

아이챌린지 1단계 놀이책

'호바랑 나랑' 책입니다~







호비랑 나랑 1월호~


귀여운 호비가 '안녕' 인사를 하고 있네요~^^


책은 단단한 하드재질로,

아기가 웬만해선 찢을 수 없습니다..


그치만, 입체북이라 좀 너덜너덜 해지다가 나중에 찢어지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아기가 하나도 안봐서 처음 그대로 새 책 인 것 보단,

자주 봐서 너덜너덜 해지는 게 더 좋은책일 꺼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내용면에서요~^^;;






아기들이 제일 좋아하는 까꿍놀이~


DVD에서도 그렇고~

1월호는 아기들이 가장 좋아하는 까꿍 놀이와 숨기놀이네요~


DVD에서 호비가 커텐 뒤에 숨었다가 나타나면,

우리 꼬요는 '꺄르르~~' 그렇게 좋아한답니다..ㅎㅎ







아기 스스로 호비 손을 접었다 폈다하며,

까꿍놀이를 할 수 있어요~







이 페이지 에서는,

노란손 사이가 벌어지면서 호비가 나타납니다.ㅎㅎ

어른인 저도 깜짝 놀랄 정도의 퀄리티..ㅎㅎ







이번에는 DVD에서 본것처럼,


호비를 잡아서...ㅋㅋ







책속에 숨어있던 자동차에 태우고 부릉부릉~~


호비가 거꾸로 쳐박혔네요.. ㅜ_ㅜ 

아직 힘조절이 어려운 꼬요..ㅎㅎ 힘이 넘쳐서 그만..!!






부릉부릉~ㅎㅎ

호비 드라이브 시켜주는 꼬요~






'어딜 빠져 나오려구~!! 다시 들어가'


꼬요의 불호령에 다시 거꾸로 쳐박히는 호비...ㅜ_ㅜ



아이챌린지 1단계 놀이책,

꼬요는 제법 잘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죠?


아이챌린지 고민하고 있으신 분 계실것 같아 말씀 드리자면,

아이마다 성향은 다르겠지만,


꼬요는 우선 호비 캐릭터를 참 좋아하구요~


DVD도 하루 한번 정도 보여주는데 

엄청 집중해서 잘 본답니다.

몇번 보고 나니, 동작도 꽤 잘 따라하구요~

DVD에서 본 대로 놀이책도 잘 가지고 논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교구에는 큰 흥미를 느끼지 못하네요~

자주 보다보면 점점 흥미를 느끼려나...


여튼~~ 아이챌린지 놀이책은 대만족입니다!!

아기책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