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수지 다이어트 전후 식단 & 체중감량 비결은?



한때, 배드걸 굿걸~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들썩들썩...

하게 만들었던, 지금도 대한민국 탑 여자연예인에

국민 첫사랑 수지를 꼽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지요? 


남자친구를 고백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예전보다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예인은, 단연 수지가 아닐까 싶네요. 





처음 미쓰에이로 등장했을때의 수지는 

그야말로 선풍적인 인기~ 


광고계 싹쓸이!! 

가요계 싹쓸이!!





이렇게 잘나가던 수지...

그러던 어느 날...




.

.

.

뙇...



이거슨 수지의 깊은 흑역사로 남게된 

레전드 짤...하필이면 빼짝 마른 아이유 옆에 

있다가...비교되는 샷을 남기게 되었네요. 





너무나 바쁜 스케줄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 많았었을까요? 


당시 갑자기 불어난 몸무게 때문에 

여기저기서 참 여러 악플들이 올아왔었는데 ㅠㅜ 


어쨌든 수지는 참 밝았었습니다. 





드림하이가 종영된 후 수지는 5개월 동안 엄청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컴백했을때의 수지는, 

통통했던 여고생이 아니라 데뷔초때보다

훨씬 아름다워진 몸매를 과시하며~ 


턱선 갸름, 몸매 최강...

국민 여동생이라는 타이틀이 붙다가...


건축학개론으로 빵 터지면서, 

국민 첫사랑 타이틀이 붙게 되었네요~ 





수지 다이어트 전후 , 그야말로 어마어마 하네요...


물론 엄청나게 고생했을 겁니다. 


다이어트 체중감량 하실때, 

식습관이 80% / 운동이 20% 인것 아시지요? 


수지는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이용한 지옥의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수지 다이어트 식단 프로그램은 이래요..!!






그렇게 5개월 만에...

다시 대한민국 최강 비주얼,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다시 거듭난 수지입니다. 


이제는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고 있네요. 





수지 다이어트 전후 보니 엄청나게 다르지요? 


위와 같은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에...

운동은 펭귄 운동법으로 군살 제거를 했다 합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손목을 안과 밖으로 번갈아 펴주는 동작으로써...


자주 지속적으로 하게 되면 팔뚝과 

전신의 군살제거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산소와 필라테스를 병행하면서, 

지금의 리즈 몸매를 경신!! 





수지 다이어트 전후 사진 보니...

정말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네요!! 


휴...병원가서 이거저거 받지 말고...

오늘도 영양가 높은 음식 쪼금씩만 먹고~ 

운동 많이 해야겠어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