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파리 여행 코스 # 몽마르뜨 언덕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리 여행 코스 중 반드시 가봐야 한다는...

몽마르뜨 언덕 사진 몇장 보시고 가시지요~ 


몽마르뜨 언덕은 프랑스에 관심이 많지 않은 분들이라도 

한번 정도는 들어보셨을...물랑루즈 극장도 있고...

프랑스 예술가들이 잔뜩 모인 거리 입니다. 


서울에서는...

대학로나 예전의 홍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몽마르뜨 언덕 올라가기 전에 볼수있는 

물랑루즈 극장 입니다. 


뮤지컬 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당최 말을 모르니...ㅎ





여기가 피자집이었는데...

완전 맛있어도 보이고, 빈티지한게 너무 예쁜 레스토랑이었네요. 





몽마르뜨 언덕 공원에 올라왔습니다. 

파리 여행 코스 추천할때마다...

반드시 0순위로 꼽히는 몽마르뜨 언덕 공원의 

길거리 화가들~ 


전세계 파리 여행자들이라면..한번쯤은 들르셨겠지요?





우리나라도 이런곳 꽤 많은데~ 

왜 대체 프랑스 노상과 한국 노상은 다르게 느껴지는지..ㅎㅎ


아무래도 이런 여행지를 오개 되면, 꼭 한 장씩은 

그리게 되는게 사람심리인것 같습니다. 


저희도 파리 여행 코스 짤때 여기서 그림 한장 그리는게 계획이었던지라~ 






너무 이쁜 소녀가 그림을 그리고 있더군요~ 

정말 인형같았다는~ 





저희는 이 화가 아저씨에게 맡겼답니다. 


허허...

한장에 3만원, 2장에 6만원 줬네요. ㅎㅎ


가장 정말 프랑스 화가 같아서 맡겼네요. ㅎㅎ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나름 괜찮은 추억이 되는 파리 여행 코스 , 몽마르뜨 언덕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