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보라카이 맛집 투어, 아미고 폭립




보라카이 자유여행 이었습니다만...

사실 패키지이기 때문에, 밖에서 먹을 때는 딱히....선택권이 없네요. 


둘째날 들렀던 보라카이 맛집 투어...가이드 님이 보라카이 맛집 중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갔는데, 일단 인터넷 검색 좀 해보니...패키지 하는 분들은 다 한번씩 가본 곳이더군요. ㅎㅎ


어쨌든...후기는 나쁘지 않았던 보라카이 맛집, 아미고 폭립 후기 입니다. 





보라카이 맛집투어: 아미고 폭립


외관은 정말 허름합니다. 


동네 선술집같은 분위기의 외관...

앞에서 현지 직원 분이 폭립을 굽고 있네요. 





한국 식당 답게 배추김치며...열무김치며 달라니 줍니다. (가이드분이 챙기셨었나?) 


근데 솔직히 여기 사장님이 좀 불친절 했다는...

그날 기분이 안좋아서 그랬던건지는 모르겠지만, 물 좀 달라고 하니 한번 보고 슥 지나가는....

당연히 기분 나쁘게 묻지도 않았건만...ㅎㅎ



참내...기분 뭣같았지만...좋게 좋게 넘어가고....

기분 나쁘게 말 건거면 모르겠지만, 좀 별로였어요. 





산미구엘 맥주에 소주까지~ 팍팍 시키고....폭립을 기다립니다. 





폭립 나왔습니다. 와우...

폭립자체는 맛있습니다. 보라카이 맛집 이라고 해야 하나...싶긴 합니다만, 

맛은 정말 좋네요. 


아무래도 사장 친절도에서 반은 깎인듯....담번엔 별로 가고싶진 않았습니다만. 





기분 나쁘다고 맛까지 폄하하지는 않겠습니다. ㅎㅎ


나름...보라카이 맛집 이라고 할만 합니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보라카이 맛집 투어 첫번째, 아미고 폭립~ 


10점 만점에 7점은 줄만 합니다. 

아마 찾아가시기에는 눈에도 안띌 거고...

패키지 여행 가신 분이라면 한번은 들를꺼에요. ㅎㅎ


폭립 먹으러 간다고 하면, 여기로 가니 알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