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화요일 예능 추천!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 100회 결방~

김숙 윤정수 커플 응원해요~


#


오늘은 화요일 예능 추천 프로그램으로, 

어느덧 100회째나 달려오고 있는 종편채널의 프로그램으로서는 꽤 장수 예능이 된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지금 출연진은

김숙 윤정수 커플과 유민상 이수지 커플인데요~


저는 이상민 사유리 커플때부터 재미있게 보기 시작했다가

김숙 윤정수 커플이 나오면서는 꼭 챙겨보는 프로가 되었답니다.






김숙 윤정수 커플은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시청률 공약으로,

시청률이 7%가 넘을 경우 실제로 결혼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던 바가 있습니다..ㅎㅎ


그간 우결과 같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서 방송을 할때에는 진짜 감정이 있는 것처럼 연기를 하다가

실제 다른 연인이 있다거나, 하차 후 남남처럼 지내는 등.. 

예능은 예능일 뿐, 이 또한 철저한 비지니스 관계라는 것이 알려져 시청자들이 식상해 갈때쯤,


김숙 윤정수 커플은 애초에 자신들은 철저한 '쇼윈도 커플이다' 공표를 하고,

오히려 서로에 대한 감정이 생기는 것을 경계하며 각서 까지 쓰는 등, 참 신선한 컨셉의 새로운 커플이었습니다..ㅎㅎ





그런 컨셉이 먹혔던 걸까요?

시청자들은 오히려 그런 솔직한 모습에 프로그램에 대한 진정성을 더 느꼈고

당사자들은 싫다고 하지만 보다보니 둘이 닮은 점도 많고~ 참 잘 어울린다고 하며...

둘이 실제 커플로 맺어지기를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응원하고 있는 시청자 중 한명!


윤정수 김숙 커플의 방송은 개그맨 커플이기에 재미도 충분히 보장되지만,

요즘은 특히 서로에 대해 슬금슬금 피어오르는 감정들이 조금씩 드러나는 것 같아 같아 그 또한 방송을 보는 재미네요ㅎㅎ






지난번 방송에서 디스코 팡팡 타던 모습..ㅎㅎ

다시 생각해도 정말 웃겼습니다..ㅋㅋ





대관람차에서 이런 꽁냥 거리는 모습도 보여주던 갓숙 - 꺼비 커플~


가만히 보면 두분 다 참 의리가 깊은 사람들 인 것 같아요.


물론 의리로 결혼하는 것은 아니지만, 응원하고 있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한 말씀 드리자면,

 이제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서도 한커플 정도는 맺어질 때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 커플이 김숙 윤정수 커플이었으면 더더욱 좋겠고 말이죠~


#


4월 25일 화요일은 님과함께2 - 최고의 사랑이 결방이네요.


횟수로는 이날이 꼭 100회 째인데,

JTBC에서 대통령 후보 초청 토론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대선이 얼마남지 않으니 각 방송사에서 토론이 자주 열리네요.

이번 토론은 서로 비방만 하다, 책임회피만 하다 끝나지 말길... ㅜ_ㅜ


내일 토론도 본방사수! 

님과함께 2 - 최고의 사랑은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