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추억의 재미있는 일드 추천 & 기무라 타쿠야 러브제너레이션



가끔 재미있는 일드 다운 받을때~ 

꼭 한번씩 추억에 젖어 찾아보는 재미있는 일드,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러브제너레이션 입니다. 


일본드라마 중에서...

뭐니뭐니해도 기무라타쿠야 주연한 작품들만큼은

안 챙겨볼수가 없더라고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기무라 타쿠야에게 빠질수 밖에 없지요. ㅎㅎ



재미있는 일드 추천 & 기무라 타쿠야 러브제너레이션



처음에 국내에는 원빈과 비슷한 외모로

더 알려진 기무라 타쿠야 입니다만...


사실 일본에서는 원빈보다 더 인기많은 

최고의 스타입니다. 


저는 일본드라마를 별로 즐겨보지는 않았었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한번 보다가...완전히 빠져버렸네요. 


그중 재미있는 일드 추천 받을때, 

일본 트렌디 드라마의 원조라는...

러브제너레이션은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중독성있는 일본드라마!! 


1편 다운 받고, 다음날에 10편까지 모두 받아서 

한번에 쭈~욱 다 봤네요. ㅎㅎ



추억의 재미있는 일드 추천 & 기무라 타쿠야 러브제너레이션



극중 텟베이, 기무라 분은 우연히 첫사랑을 

만나게 되었는데, 시간이 흐르는 동안 친 형의 

예비신부가 되어있던 거랬습니다. 


그러다 직장동료인 리코를 만나게 되면서....

사각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꼬이고 꼬이는 90년대 러브라인 트렌디 드라마의 대표작이지요. 


먼가...

어설픈데도 계속 보게 되는...

별 내용 없는데도 계속 보게 되는...ㅎㅎ





보다보면...

예전에 차인표 신애라 주연의 사랑을 그대품안에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소재나 맥락이 비슷해서, 

표절 시비에도 걸렸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러브제너레이션 한번 보면~ 

기무라 타쿠야에 더 빠질수밖에 없습니다. ㅎㅎ



추억의 재미있는 일드 추천 & 기무라 타쿠야 러브제너레이션



벌써 20년이나 지난 철지난 드라마 입니다만..


지금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것은,

연애하는 감정들을 일본인 특유의 감성으로

잘 살려놓은것 같습니다. 


사랑에 완전해 지려는 자들...

상처를 피하기 위해 사랑도 피하는 리코...


여러 캐릭터를 참 잘 묘사했습니다. 


마츠 다카코는 보면 볼수록 우리나라 배우, 

김규리(김민선)을 닮은것 같아요.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보세요~ 


설레이는 드라마...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