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윤식당 촬영지? 길리 트랑왕간!

윤식당 관전포인트는?



tvN에서 절찬리 방영중인 나영석 PD의 새 리얼예능!

윤식당


어쩜 이렇게도 취향저격일 수 있는지...

나PD님의 예능들은 모두다 제 취향에 꼭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제 취향에 꼭인 것은 두말 할 나위 없고,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그 이상의 대박 조짐이 슬금슬금..

이제 3화 째인데... 벌써 종방이 오는 것이 두렵고 시즌2가 기대되기 까지 하네요.

제가 너무 오버했나요?ㅎㅎ





윤식당의 촬영지는 

인도네시아 발리 근처의 작은섬,

발리에서 비행기로 20분, 배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롬복에 딸린 작은섬

길리 트라왕간(Gili Trawangan)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지만, 

호주와 유럽에서온 젊은 관광객이 많고,

장기 체류 관광객도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도 보이지만, 

애매랄드빛 바다, 새하얀 모래사장.. 

아름답기 그지없는 멋진 휴양섬입니다.





사장님 마음대로..ㅎㅎ


프로그램 서브네임은 그렇게 붙였어도,

마음대로 하는 것 하나 없는 윤식당 사장님~


지난 방송에서 윤여정님이 '공부는 못했어도 숙제는 꼭 해가는 학생이었어~' 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프로그램에 대하는 진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숙제를 해결하듯 그런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하는 분이구나..'

그러면서 더 좋아졌습니다.ㅎㅎ





윤식당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해외에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해외영업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그럼 윤식당의 관전포인트는?

바로 네 배우의 캐릭터와 서로간의 케미에 있겠죠!!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

네 배우가 출연자인데요.


그간 나영석 PD의 예능에 줄곧 출연해왔던 이서진 님과

꽃보다 시리즈에 출연했던 윤여정, 신구 님..

그리고 뉴페이스 윰블리 정유미 님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영석 PD 사단(?)으로 합류한 윰블리~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서도 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정유미~

단 2회만에 프로그램에 새 활력을 불어넣는 마스코트가 되었습니다.

실제 모습도 어쩜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는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말투에,

선배, 어른들 살뜰히 챙기는 싹싹한 행동,

센스 넘치는 패션!!


이번에 더 반했어요~~^^


같은 여자이지만, 보고 있으면 뭔가가 흐뭇...

광대가 승천합니다...ㅎㅎㅎ


일본인 관광객의 말처럼 아시안 뷰티....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는 

식당에 손님으로 오는 수많은 외국인들의 모습을 엿보는 것이예요.


외국인들의 입을 통해 한국에 대한 이야기를 듣거나,

한국음식, 불고기에 대한 맛 평가를 듣는 것.


늘 외국인들이 한국에 대해 어떻게 평가할까 라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지난방송에서 나왔지만 

외국인이 한국에 대해 알고 있고, 김치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고,

젓가락을 사용하는 문화에 대해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다거나 하는 그런 부분에서 

괜히 뿌듯하고 그렇더라구요.


그 반응을 보는 것이 기대대고 재미있어요.


나영석 PD의 기획의도가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부분인거죠~^^

시청자들이 재미있어할 부분을 정확히 집어내는~ 아~주~ 칭찬해~ ㅎㅎ





윤식당 덕분에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 지는 요즘입니다...

마치 여행이라도 떠나는 것 처럼 설레는 기분,

힐링 예능 이라는 것이 이런 것 일까요?


윤식당은 매주 금요일 9시 20분에 방송된답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재미있게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