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프로듀스 101 시즌2 투표하기 : 데뷔 예상 멤버는 누구?


#



mnet의 국민아이돌 만들기 2탄 프로듀스 101 시즌2 보셨나요?


지난주에 대망의 첫방.


아이오아이를 만들었던 시즌1은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지만,

시커먼(?) 남자 아이돌 연습생들이 101명 씩이나 나와서 춤추고 노래하고 방송하는 것이 과연 재미있을까?


처음엔 안보려고 했지만, 슬쩍 보다보니 또 남자 아이돌 연습생들만의 매력이 있고...ㅎㅎ

역시 엠넷의 제작진들이 편집을 잘해서 그런지 또 살짝 재미있기도 하네요.

저보다 한참 어린 남학생들, 그 귀엽고 풋풋함에 방송 1회만에 입덕하게 생겼습니다...ㅎㅎ






절대 이런거 투표하고 그런 성격이 아닌데...ㅎㅎ

이번엔 한번 해보려구요.


첫방이 나간 이시점에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데뷔 예상멤버를 점쳐,

그 중, 나중에 실제로 데뷔하는 멤버는 몇명이나 되나,

저의 안목을 테스트 하는 뭐 그런 저 혼자만의 게임...ㅎㅎ



슈스케 시즌 3정도까지는 생방송 때 ARS 투표 한 두번 한 것 같지만,

그 후 우후죽순 생겨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내가 투표를 하던 안하던 될 사람은 되더라.. 싶어서.. 안해요ㅎㅎ


이번에도 투표에 돈이 들거나 하는 거 였다면 절대 안했겠지만,

무료니까..ㅎㅎ

재미삼아ㅎㅎ





프로듀스 101 시즌2 투표하기 방법


Mnet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투표하고 싶은 연습생을 최대 11인까지 체크한 후에,

최종투표!


1일 1회 투표가 가능합니다.



꼭 최후의 11인에 포함 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응원하는 멤버가 있다면,

매일 매일 투표해야겠죠?


투표 출석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왕 매일 매일 투표할 거라면 이벤트참여해서 선물도 챙겨가세요~





이렇게 11명을 선택한 후,

보안문자 입력.





투표 참여 완료!!


"당신의 한표가 소년들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나의 투표..ㅎㅎ

프로듀스 101 시즌2가 끝나는 시점에서 데뷔 예상 멤버를 몇명이나 맞췄을지 궁금해집니다.


이쯤에서 저의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 예상 멤버 공개!!






이상 11인!!


이 연습생들은 제가 응원한다기 보다는,

단지 방송 1회를 보고 제 개인적인 안목으로 데뷔조로 예상해본 친구들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을 보니까,

꼭 실력이 좋다고 해서, 꼭 외모가 뛰어나다고 해서 인기가 많고 아이돌이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실력은 좀 떨어지더라도 외모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좀 안되더라도,

본인만의 매력과 개성을 잘 살린다면!!


충분히 프로듀스 101 시즌2 최후의 11인에 들어,

아이돌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꺼예요!!


방송은 이제 시작!! 

지금은 순위가 하위권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끊임없이 자신만의 매력발산을 하길~

101명 모두모두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