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아이챌린지 구독 2개월차^^


사전예약해서 받은 호비 예약특집호까지 해서 이번이 세번째 택배인데...

택배가 올때마다 참 반갑긴하네요^^


이 맛에 아이챌린지 하는건가..ㅎㅎ


이번엔 어떤 장난감과 책이 들어있을까??


아기와 함께 설렘과 기대감으로 박스를 뜯어보며,

즐거움은 배가 된답니다~^^







2월호에는 어떤 장난감이 들어있을까요??


꼬요도 박스안에 호비가 들어있다고 하니깐,

엄청난 관심을 보이며, 빨리 뜯으라며 엄마를 재촉하네요^^







2월호에는 모양놀이 소풍세트 장난감과~

놀이책, 그리고 호비 dvd 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친구 소개 이벤트를 통해 특별히 받게된 선물!!

호비교구 정리함이 들어있었답니다^^







바로 요렇게~

아이챌린지 친구소개 이벤트에 참여한건데요~


꼬요가 호비를 좋아하고 잘 활용하고 있는 것을 본,

꼬요 친구의 엄마께서~~

아이챌린지를 구독하게 되었는데,

저를 추천인으로 입력해주셔서...

이렇게 뽀너스♡ 선물 까지 받게 되었네요^^


히히, 감사감사~





아이챌린지 구독생각이 있으시다면,


혹시라도 주변에 구독하고 있는 지인이 없나 먼저 둘러보세요~


친구소개 이벤트는,


추천받은 사람도, 추천한 사람도~

모두 선물을 받는 이벤트 이기 때문에~

추천인이 있다면, 본인도 선물을 받게 되는 거랍니다^^





짜잔~ㅋㅋ

펴보니 귀엽네요..ㅎㅎ


사실 조금 실망..ㅠ_ㅠ


사진보구 하드케이스 인줄 알았더니,

부직포더라구요~~

그리고 사이즈도 좀 작구요~~!!


하지만,

너무 깜찍해서 생겨서 우리 꼬요가 좋아할 것 같아서 좋습니다^^







호비 전용 장난감 통으로 만들어야 겠어요^^



사전예약선물과 이 친구소개 선물까지,

아이챌린지 선물 은근히 빵빵하게 챙겨받은거 같아요..ㅎㅎ


나열하자면,


호비 손인형,

ABC라디오,

호비 동물놀이 벽

호비 식판세트,

호비 교구정리함,

호비 깜짝볼 하우스

그리고 14개월 구독해서 받은 '1개월 무료'까지~


나열해서 쓰고보니 꽤 많네요~



혹시, 호비 구독하실 예정이라면,

구독하시기전, 사은품도 꼼꼼히 한번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