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가상화폐 종류 - 신흥강자 아인스타이늄 코인 이란?



요즘 아주 가상화폐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요. 


정말 비트코인이 2천만원까지 가게 될줄이야...

너무 폭등하니, 이제 정말 이래도 되는건가??

이런 생각까지 들고 있네요. ㅎㅎ


우찌되었던,..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이제 한개 사기도 너무 비싸다보니

다른 가상화폐 종류 찾으시는 분들이 꽤나 많네요. 


그중 떠오르는 신흥강자가, 아인스타이늄 코인 입니다. 


가상화폐 종류 거의 1,000개가 넘어간다고 하는데...

그중 아인스타이늄 코인 요즘에 인기가 상당합니다. 


과연 어떤 가상화폐 일까요??





현재 아인스타이늄 코인 가격은 2,905원대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얼마전에는 천원 아래였다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폭으로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 가상화폐 종류 중 상승폭이 높은 아인스타이늄 코인

정체 한번 알아봅시다. 





먼저 아인스타이늄 코인 이란,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듯이...

위대한 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이름을 따라 지어진 화학원소이고, 기호는 es, 원자번호 

99번의....화학원소의 이름을 딴 코인입니다. 


EMC2 코인인 아인스타이늄 코인은, 

2014년도에 시작된 어느정도 오래된 가상화폐 입니다. 


최대발행량은 약 3억개로써 아직 2억개 정도 

더 유통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인트타이늄 재단에서 자금조달을 위해 개발된 

이 코인은, 과학...학교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펀딩 입니다.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한 아인스타이늄 코인은, 

주기적으로 하드포크를 실행하는 코인 입니다. 


일단 지갑개발을 한다고 하고...

저도 좀 보유하고 있는데, 너무 고점에서 

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많이 투자는 안해서, 호재는 없어도 조금씩만 벌었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