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남양주 쪽 들렀다가, 어디서 많이 보던 

상표가 눈에 띄더군요~ 




오오...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 이었습니다. 

간간히 이마트에서 보던 노브랜드 감자칩이 생각나는...

음, 이렇게 노브랜드 매장이 따로 있었는줄은 몰랐습니다. 





아주 크지는 않지만, 주전부리 사거나...

생활용품 사러나오기에는 너무 좋겠더군요.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들...ㅎㅎ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 가장 큰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들 입니다. 


원래 이마트보다 5~10% 내외는 더 저렴하지 않나 싶네요. 

가격표 보시고...어느 정도 수준인지 가늠하실수 있습니다. 







고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녁에 일정이 있어서 고기를 살수는 없었네요. 

20% 정도는 일반 마트보다 저렴한듯 합니다. 


다른것보다, 닭볶음탕용 포장육이 1킬로에 3800원

정도였던듯 싶습니다. 


거의 1000원 정도 더 싸네요~ 






휴...

저녁에 일정만 없었어도, 고기 종류 좀 잔뜩 

사서 집에 재워놓고 먹어도 되는데 말입니다. ㅎㅎ





결국 과자와 라면 뭉텡이들만 사서 왔답니다. ㅎㅎ

노브랜드 짜장라면도 20000원 정도 밖에 안해서

너무 좋더군요. 







다만...

노브랜드긴 노브랜드인데, 오뚜기와 삼양에서 모두 

제조하는 듯 합니다. 


제조사 보면 오뚜기와 삼양이 제일 많더군요...ㅎㅎ

그냥 납품받아서 브랜드를 다시 만드는 듯.





여튼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 일반 마트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아주 땡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