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스와이프"


요즘 제가 시간날때마다 빠져서 하는 게임 

하나가 있었으니...


사실 제가 게임을 하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지라,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할만한 것이 거의 없었는데...

어쩌다가 시작하게 된 게임이, 지금은 시간날때마다 빠져서

하고 있네요~ 

(특히 출근시간...시간이 후딱 가네요. ㅎㅎ) 


슬슬 끊고 싶은데 워낙에 중독성이 강해서 끊지도 못하겠어요..ㅠㅜ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 스와이프 게임입니다.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스와이프"


딱 보시면 시스템 자체는 어릴적 자주 하던 벽돌깨기 

게임과 비슷해 보입니다만, 벽돌 하나 깰때마다 

공이 하나씩 늘면서...


벽돌점수만큼 타격을 해나가면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이미 플레이스토어에서는 100만 다운로드를

넘긴 만큼, 정말 어마무시한 중독성 있는 게임이네요.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스와이프"



다다다다...

벽에도 맞추고, 벽돌끼리도 맞추면서...

터지는 그 느낌이 중독성 끝내줍니다. ㅎㅎ


처음에는 이걸 뭔 재미로 하나~ 저도 생각했었는데,

타격을 하면서 공이 늘어나고...벽돌도 늘어나고...


아호...이건 해봐야 하는데 ㅎㅎ


이미 저희 가족은 스와이프에 모두 중독되어 버렸답니다. 


각도나 순서도 잘 봐야 하는 것이,

간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노하우가 많이 필요합니다.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스와이프"


저의 최고기록...321판까지 가봤답니다. 

물론 여기까지 오는데는 어마어마한 시간 투자가...ㅎㅎ


예전에 게시판 보니 1000판까지 가신분들은 

대체 얼마나 시간투자를...후덜덜...





이 스와이프는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하여도

전혀 아깝지 않은 어마무시한 재미입니다. 


당연히 후기도 엄청 좋지요 ㅎㅎ




저도 별 100개를 줘도 아깝지 않을것 같습니다. 


무료 게임에...

데이터 들어가는 게임이 아닌지라, 

오호호...공짜로 이런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게 완전 나이스하네요.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스와이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