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롯데리아 메뉴 가격 & 햄버거 칼로리



제가 능동 살고있는데, 특이하게도 군자역 쪽에는

맥도날드나..KFC는 없고, 딸랑 롯데리아 하나 있답니다. 


사실 저는 치킨 파인데..(햄버거는 딱히..)

항상 롯데리아 메뉴 밖에 먹을수 없다는 것이 슬펐답니다..


하지만 급 햄버거가 땡긴다는 가족의 이야기에~ 

롯데리아를 들렀다 가기로 했다지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 & 햄버거 칼로리



왕...맛나는 햄버거..

(근데 제가 사진 정말 못 찍네요.) 


보통 4~5백 칼로리는 하니...

여기서 좀 더 먹으면 완전 돼지 될듯.




롯데리아 메뉴 가격 & 햄버거 칼로리



햄버거에 빠질수 없는 감자튀김...

살찌는걸 알면서도 안 먹을수가 없지욤...


요즘은 모두 햄버거 칼로리 표기를 하지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 및 햄버거 칼로리 표기표도 같이 보실게요. 





빅불은 어마무시 하네요...

1,000칼로리...우헐...





한우 불고기...먹어보면 와방이지요..

이런 가격표 하나 갖고 있으면 홈서비스 시킬때 편하겠지요?





세트로 시키면..클래식 치즈버거는 역시 천칼로리 가까이..ㅎㅎ

단품으로 시켜도, 역시 메인 버거들은 상당히 칼로리가 높습니다. 





아..아재버거는 정말 짱 맛있는데...







쉑쉑치킨은 쉑쉑버거 따라한듯 합니다. ㅎㅎ





아..정말 롯데리아는 사랑입니다...ㅠㅜ 

내일 햄버거 하나 시켜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