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용인 꽃시장, 남사화훼단지 특급정보


요즘 다육이와~ 여러 식물들로 집안을 채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양재꽃시장은 너무 많이 다녔고...

하남도 다녀와서, 이번에는 검색하다보니 

용인 꽃시장 중에 남사화훼단지 라는 곳이 있더군요. 


나름 다육식물 키우는 분들에게는 저렴하면서도 

여러 종류의 식물들이 워낙에 많아서 인기가 많은 곳인지라..


이번 주말을 맞아, 용인 꽃시장 남사화훼단지 다녀왔습니다. 





에고...근데 남사화훼단지 쪽이...

처인면 쪽에 있는 건데, 남사화훼단지 네비에찍고 가니

남사 영농조합으로 이동시키네요 ㅠㅜ 


머 근처에 모두 용인 꽃시장 들인지라...

근처에 있는 예삐 플라워 아울렛 가기로 했습니다. 





여기도 상당히 넓습니다. 

제가 용인 시내 쪽에 한창...지냈덨적이 있었는데,

용인 꽃시장이렇게 클줄 몰랐네요. 








우리 아들은 다육이들만 보면 왜 이리 신나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귤나무에 꽃여서...하루종일 초록 귤 초록 귤 하면서~ 

계속 돌아다니고 있네요. ㅎㅎ






확실히 저렴하네요. 

용인 꽃시장이 양재 꽃시장에 비하면 

3분의 2가격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톨비에 이것저것 모두 합치면 단가도 안나오겠네요 ㅠㅜ





남사화훼단지 쪽, 양재에 못지 않네요. 





참 특이했던, 파인애플 꽃도 있네요. 

파인애플이 이런 식으로 나는거였나 싶었네요.





바람쐬러 가시고 싶을때는, 용인 꽃시장 다녀오셔도 좋을것 같네요~ 


다만 네비 조심하세요~ 

삼통리가 아니라 처인면 쪽에 있는 것이

남사화훼단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