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갤럭시S7 엣지 방수 & 완전히 맛갔네요.



이번에 남해 갔을때...

상주 은모래비치 놀러갔을때, 

갤럭시폰 침수가 되어버렸네요..ㅠㅜ 


해변가에서 방수팩 7천원 주고 구매했는데, 

이게 싸구려라 그런지...ㅠㅜ 


갤럭시S7 엣지 방수 기능만 믿고 

방수팩 안에 넣으면 분명히 아무문제 없겠지

해서 들어갔는데, 핸드폰 보드가 타버리는 대참사가 나왔네요. 





다른것보다 남해에서 핸드폰 침수가 되어버리니

너무나 난감했네요. 휴가를 나왔던 상황이지만...


거래처들 응대는 해줘야 했기 때문에, 

너무 난감한 상황이어서, 가까운 삼성 서비스 센터를 찾으니...


엥...무려 30킬로 떨어진 곳에,

진주 사천점이 하나 있었더랬습니다. 


아...겁나 머네요~ 







다른것보다 갤럭시S7 엣지 방수 기능 믿다가 

침수되는 참사를 맞았네요. 


이쒸...

방수된다고 광고나 하지말지, 한 20분 정도 물에 들어간

사이에 이렇게 침수가...

(방수팩도 하고 갔는데 말이지요.) 


휴가 때 뭐하는건지...ㅎㅎ


다음날 아침 8시에 출발해서, 1번 고객으로 줄섰습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상담을 받고 나니, 메인보드...회로...

싹다 탔다고 하네요. ㅎㅎ


아...근데 정말 다른것보다 답답한건...

안에 있던 자료를 전혀 회복시킬수가 없었습니다. 


물 좀 샌걸로 왜 이렇게 되었느냐 물어보니...

생활방수 정도만 될뿐, 그 이상은 어렵다 하더라고요. 


여기서 생활방수란, 

변기물 같이 미동없는 상태에 빠졌을때 정도를 이야기 합니다. 


에고...

그나저나 견적이 62만원이 나왔습니다. 





다행히...보험을 들어놓아서, 80% 환급이 가능했답니다. 


놀란가슴 쓸어내리고...ㅎㅎ

새 핸드폰을 사야하나 했네요. 


무조건...

핸드폰 보험은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수리를 제대로 안했네요. 

핸드폰 렌즈가 제대로 수리가 안되었네요 쳇





여튼 갤럭시S7 엣지 방수 기능만 믿다가

큰코 다쳤네요. 말그대로 생활방수 정도만 가능하고...


밧데리가 기계와 일체형이라, 내부에 물이 안들어간다고 하는데,

말도 안되는...방수팩하고 들어갔는데, 제 눈에도 몇 방울 들어간걸로도 다타는데 무슨...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갤럭시폰 보험 환급받는법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