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설현 몸매 움짤 & 설현 다이어트 전후 



누가뭐래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바로 설현입니다! 


특히나 설현 몸매 는 아이돌 원탑, 누구도 부정할수가 없는 극강 캐릭터 이지요. 

정말 AOA는...설현 지분이 90%는 될듯??


하지만 예전 설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면, 특히 돌아다니는 설현 몸매 움짤 을 보면~ 

오히려 통통족에 가까웠었더랬지요?



지금은 167센치에 47킬로의 극강의 몸매이지만...

예전 설현 다이어트 전후 시절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둘까 고민도 했었다 하네요. 


설현몸매 비결은 뭐니뭐니해도 식단관리! 

고구마, 닭가슴살,삶은 달걀로 이루어진 설현 다이어트 식단...





이때도 통통하고 귀엽긴 한데, 다이어트 때문에 방송에서도 많이 혼났지요? 


하지만 설현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면서~ 

1일 1식으로 구성한 식단으로...한끼만 먹고, 오후 5시 이후에는 물만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식을 택했답니다. 운동은 스트레칭만 했다 합니다. 





그리고 결과는...우오오...극강 설현으로 거듭났네요. 

정말 예쁩니다. ㅠㅜ 





드레설현으로 극강 캐릭터로 작렬해줍니다. 

이때부터 티비만 틀면 광고에는 설현이 나오고...






우오오...딱 하루에 이거 한끼 먹었다고 합니다. 


이거이거...

좀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택하긴 했네요. 


하지만 13킬로를 감량하고, 아래와 같은 극강 여신으로 거듭난 설현!!






더 사랑스러운 설현 몸매 움짤 보내드립니다. ㅠㅜ 감동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