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3d 에디션 무료이벤트~

다운받기 성공! 


#


카카오톡 카카오프렌즈에서 신상이모티콘이 출시 되었어요~

그것도 너무나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3d 에디션~~


육아와 함께 잠깐 밀봉해두었던 물욕이 스물스물..ㅎㅎ

'어머 이건 사야해!!'ㅎㅎ


하지만, 현질은 NO~ NO

현재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 중이니,

모두모두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공짜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자구요!!





우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3d 에디션이 어떻게 생겼나부터 봐야겠죠~~


카톡할때 이모티콘만 잘 써도~

센스남, 센스녀 등극!!







너무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에이피치와 뮤지~ 그리고 귀여운 콘~


역시나 여타의 캐릭터들과는 급이 다른 귀여움을 선사하네요..ㅎㅎ





라이언도 너무 귀여워요~~


움직이는 이모티콘 + 3d

세상에 없던 이라는 카피처럼~ 정말 특별해보이네요~

이모티콘 보고나니 더 반해버렸습니다~


얼른 무료이벤트에 참여해 보도록 해요~





네가지 중 마음에 드는 미션 한가지를 골라 클리어 하면

이 신상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중 첫번째!


인기있는 스타 PD의 생중계 알림받기..

이미 선착순 마감 되었네요.. ㅠㅠ




다음은 배달음식 할인받아 톡에서 주문하기

이것도 꽤 간단한 방법 같아 보이는데,

요즘 배달음식을 거의 안먹는 지라 패스~


선착순 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이미 마감 되었을지도... ㅠ_ㅠ)




세번째는 카카오페이~

내 계좌 연결하고 100만원 행운까지


이건 무제한이네요~


하지만 이미 편리하게 쓰고 있는 결제 어플이 있으므로 이것도 패스~



마지막은

자꾸만 손이가는 프렌즈팝콘 게임하기 입니다.


선착순 60만명!


이게 제일 간단해 보이네요~


예전에 프렌즈팝콘을 조금 하다가..

뚫어지게 핸드폰 액정화면을 보자니 눈도 아프고,

게임에 재주가 없어 다음판으로 넘어가질 못하고 계속 죽기에 포기하고 방치해 뒀었는데...ㅎㅎ

이참에 다시 해보죠 뭐~






그렇게 전 프렌즈팝콘 게임으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3d 에디션 무료로 받기에 도전했답니다.


위의 퍼즐을 다 맞춰야 성공!


퍼즐이 단 네개이기에... 네판만 성공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미션레벨을 네번 클리어 해야 되더라구요~


한 열 몇판 했는데...

역시나 눈도 아프고...

세상에 공짜란 쉬운게 없는 법이죠.. ㅠ_ㅠ


하지만 끝끝내 성공!!! ㅎㅎ






이렇게 귀여운 3d 이모티콘을 드디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ㅎㅎ


#



아... ㅠ_ㅠ

그런데 사용기간 30일...!!


넘 야박하네요!!


어렵게 겟 한 건데~~

영구 소장 시켜주심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