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코코넛오일 효능 # 사용법 



이번에 태국 다녀왔을때~ 

코코넛 오일을 잔뜩 사왔었답니다. 


원래 특유의..

찐득한 그 느낌이 좀 그랬는데...

냄새도 뭔가 구리구리 하고 말입니다. 


그래서 개봉하지 않고, 한참 그대로 두었네요. 


나름 엑스트라 버진 오일, 유명한 상품으로 알고 있는데...

에효...근데 한국와서 보니, 태국에서 사는 것이..한국보다 비싸다고 하네요..


급좌절...ㅎㅎ

여튼 피부관리때문에 좀 알아보니, 건조한데 좋다고 하더군요. 


헌데...검색 좀 해보니..코코넛 오일 활용법이 엄청 많네요~ 





코코넛오일 효능 # 사용법 



코코넛 오일은 리우르산이라 불리는...

가장 완벽한 식품인 모유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50% 이상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 먹는 것이 몸에 가장 좋다고 하네요~ 


탈모예방에 상처치유효과...

다이어트,변비...등등...


오오...완전 슈퍼푸드...





첫번째는 코코넛오일 효능 은, 다이어트 할용입니다. 


중쇄지방산이 열량소모를 증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공복에 한숟갈 먹어주면 

열량 소모가 크다고 하네요. 


두번째로는 피부 미용과 상처 치유 입니다. 


특히 아토피...무좀..습진 등에 좋은데,

와 이건 저도 상당히 도움 받았습니다. 


배에 쇠독이 있었는데, 코코넛 오일 몇번 바르니 금방 나아지네요. 





코코넛오일 사용법 및 보관법은...

서늘한곳에 보관을 해야하는데, 일반오일과는 다르게

24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고체로 변합니다. 


처음에 저는 코코넛오일이 굳어있길래 썩은줄 알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24도 이상에서는 액체로 다시 돌아오는데...

액체상태에서는 피부에 바르기 편하고, 고체일때는

먹는것이 편합니다. 


가급적이면 햇빛드는 곳보다, 직사광선을 피하여, 

어두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일의 종류는 동일하니깐요.)





피부에 바르면...유분 보습이 충분히 좋네요. 


그냥 바르면 됩니다. ㅎㅎ


하지만, 코코넛오일 효능이 좋다고 해서...

마구잡이로 많이만 바르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피부는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잘 맞아야 하는데~ 

겨울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오일만 발라주는게 좋지만은 않지요. 


때문에 수분 크림이나~ 애센스를 같이 쓰는게 좋습니다.  


이상 코코넛오일 효능 및 코코넛오일 사용법 알아봤습니다~ 






'공유 > 패션, 뷰티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피부노화 막는 3가지 방법  (0) 2017.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