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박근혜 탄핵 결과 듣고, 박사모들이 엄청 몰렸네요.



어제 시청앞을 지나가는데...

박근혜 탄핵 결과에 흥분한 박사모 들이 엄청 몰렸네요.


시청앞을 꽉메우고 농성을 하는데, 모두 나이 드신 분들...컹...ㅠㅜ 


오늘은 박근혜 탄핵 결과 들은 박사모 들이 삼성동으로 모두 몰렸던데...

참내...대체 어떤 걸 믿고들 계시길래, 우리네 박사모 들은 이렇게 박근혜 탄핵 결과에 흥분들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사드 설치 때문에 그런건지...

미국 성조기 까지 들고 오신 박사모 분들이 엄청 많네요. 






이제 그만할 때도 되었건만...

박사모들이 믿는 진실은...대체 무엇일까....



진실은 어느정도 인용하는 것 같지만, 박사모들이 박근혜 탄핵 결과를 반대하는 가장 큰 이유는,

탄핵되면 정치는 불안해지고...대선주자들이 대통령이 될 바에는 박근혜를 용서하자 인데...


결국 안전한 지옥을 원하는 거지요..,.





간간히 박사모들이 쓴 글들을 보면, 

그냥 박근혜를 좋아서 지지하는 것 같네요....







에효...경찰들이 고생이 많네요. 

최순실 사건이 발단이 되었지만, 여튼 우리 박근혜 대통령, 아니 이제는 전 대통령이 되었네요. 



어찌되었던 이제 탄핵은 되었고, 아까 뉴스 보니 죄송하다는 이야기는 했으면 좋으련만...

모든 사실을 부정했으니, 이제부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