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돌잔치 답례품 순위 알아봐요.


이번 주말에 친구네 돌잔치를 가는데.~ 

요즘에는 돌잔치 답례품 으로 쿠키부터 수제 잼...찻잔 세트 등등 돌잔치 답례품들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진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찻잔 세트를 가져왔는데, 처음 가져올때는 와..좋다 그랬었는데, 

깨질까봐 돌아가면서도 신경쓰이고...가져와서도 많이 쓰지는 않네요. 


한번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받았던 가장 좋았던 돌잔치 답례품 순위 그리고 일반적인 

돌잔치 답례품 순위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뽑은 돌잔치 답례품 순위 입니다. 


지금까지 받았던 것들이 겨울철 담요, 수건, 프랑스 수제쨈, 수제쿠키 등을 받았는데, 


담요는 사실 거의 쓸일 없습니다. 

방 한구석에 박혀 있고....


수제쿠키는 바로 먹을수 있어 좋았고, 수건도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

그중 가장 좋았던 것이 바로 위에 수제 쨈이었네요. 



브랜드는 어디건지 오래되서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로도 놓기 괜찮고, 빵에 발라서 먹어도 요고 맛있었어요. 


프랑스산 잼으로 나와있어서 좋았는데, 진짜 프랑스 잼인지는 미지수.~ ㅎㅎ





요즘은 돌잔치 답례품 같은 것들이 워낙에 종류가 다양해 졌지만, 

실제로 판매하시는 분들이 꼽는 돌잔치 답례품 순위는 이렇다고 합니다. 


돌잔치 답례품 순위 3위는 텀블러 입니다.


커피 챙겨먹을때 자주 쓴다고 텀블러가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다만 아기 이름 크게 박혀 있으면 쫌...ㅎㅎ


돌잔치 답례품 순위 2위는 손톱깍개 등의 네일케어 세트 입니다. 


이건 의외인데, 이제 모든 선물들이...좀 실용적인 것으로 옮겨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돌잔치 답례품 순위 1위는 여전히 수건 입니다. ㅎㅎ


역시나 수건은....

가장 실용적이기도 하고, 수건 사서 쓰는 분들은 없다보니, 

여전히 돌잔치 계의 답례품 아이돌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