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도 블로그

구리 농수산물시장 주차 요금 및 휴무


가족끼리 오랜만에 횟감을 떠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저희 집이 광진구 인데, 그날따라 남양주를 갔다고 돌아오느라...가락시장을 갈수가 없어서 전전긍긍하던 차에, 근처에 구리 농수산물시장 을 발견했답니다.~ 


오호라....이런 횡재가...


게다가 구리농수산물시장 영업시간도 24시간에....문을 닫고 안닫고는 주인 마음이라니...

검색해보다 앞으로 가락시장은 바이바이...구리농수산물시장으로 오기로 마음먹었답니다. 



구리 농수산물시장 주차 요금 및 휴무 


구리농수산물시장 주차는 편리 합니다. 

일단 공간 넉넉하고...가격도 저렴합니다. 30분까지는 무료주차이고...2시간 이내는 꼴랑 천원입니다. 그런데 제가 간 날에는 한시간 이상 있었는데 요금 안 받더라구요. 






솔직히 근데...청과류는 별로인듯...

한군데만 봐서는 모르겠지만, 만오천원 주고 귤 한박스 샀는데 맛이...ㅠㅜ 

일단 먹어보고 사세요. 






수산물 코너로 들어왔습니다. 

농산물 코너에는 아니었는데, 수산물 코너는 청년들과 상인들이 엄청 잡습니다. 




팁보다는...

저희가 계속 돌아다녔는데, 싯가는 다 똑같더라고요. 

그냥 서비스 더 주는데 찾는게 좋습니다. 서비스는 대부분 조개 아니면 새우 줍니다. ㅎㅎ






와우...대게....

대게 먹고 싶네요...이 야밤에...츄릅...





가격은 엄청 비싼 대게...

저희는 그냥 광어와 우럭으로 주문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가격은 다 그게 그겁니다. 서비스 많이 주는곳으로...






이렇게 횟감으로...4만5천원 줬네요.

가락시장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이지 싶네요. 






밀려있는 생선들이 정말 많았네요~ 워낙에 사람들이 많다보니...ㅎㅎ


여튼 구리농수산물 시장 갈만 합니다. 

신선하고...추천 쾅.~